[Ramengirl Magazine Vol.3] 한달만에 생일파티 & 기다리던 부산 밋업! 一ヶ月ぶりに誕生日パーティー&釜山オフ会!| Ramengirl🍜

in #ramengirlmagazine7 years ago (edited)

[KR][JP]


한달만에 생일파티 & 기다리던 부산 밋업! 一ヶ月ぶりに誕生日パーティー&釜山オフ会!


KakaoTalk_Photo_2017-09-18-15-20-49_89.png

안녕하세요, @ramengirl입니다! 저번주 주말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산밋업이 있었어요 :)
즐거웠던 부산밋업 후기 시작합니다!

こんにちは、@ramengirlです!先週の週末には、ずっと待っていた釜山オフ会がありました:)
とても楽しかった釜山オフ会の話、始めます!

KakaoTalk_Photo_2017-09-18-15-21-12_61.jpeg

그 전에! 저번주 주말에는 생각지도 못한 깜짝 생일 파티 선물을 받았어요ㅠㅠ 8월에 있었던 생일을 9월에 축하받을 줄이야!! >_< 집에 있다가 친구들에게 소환당해 1차로 방탈출카페를 가서 열심히 방탈출을 시도하고, 2차는 돼지갈비집에서 저녁식사를 그리고, 3차는 축하주를 마시러 썰파로 향했습니다!!

その前に! 8月にあった私の誕生日を9月に祝われるなんて!>_<金曜日に思わなかったサプライズ誕生日パーティーをもらいました。

KakaoTalk_Photo_2017-09-18-15-21-05_85.jpeg

평소에서는 칵테일을 잘 마시진 않지만 오늘은 (한달이나지났지만)생일이니 특별히 주문해봤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칵테일은 크랜베리맛이 나는 코스모폴리탄인데요, 코스모폴리탄은 만들기가 조금 복잡하기 때문에 바쁠때 주문하면 직원분들이 싫어하셔서 자주 마실수는 없어요ㅜㅜㅋㅋㅋㅋ 저보다 술을 잘마시는 친구는 롱티를 주문했네요>_<

普段はカクテルをよく飲まないのですが、今日は誕生日だから特別に注文してみた^^一番好きなカクテルは、クランベリー味がするコスモポリタンですが、バーではカクテルを頼んだらみんな嫌いましたよ(笑)作るのに時間がかかって簡単じゃないからです...ㅠㅠ私よりお酒が強い友人はロングアイランドティーを注文しました>_<

KakaoTalk_Photo_2017-09-18-15-21-08_8.jpeg

그리고 지금까지 구경만 해왔던 비어퐁도 했봤어요! 보기엔 쉬웠는데 너무 어렵더라구요>_<

そしてビールポンもして見ました!見た目は簡単に見えたのに、あまりにも難しかったんですよ>_<

KakaoTalk_Photo_2017-09-18-15-21-07_26.jpeg

결국 제가 있던 팀이 계속 졌어요ㅠㅠㅠㅠ

結局、私のチームが続けて負けてしまいましたㅠㅠㅠㅠ

KakaoTalk_Photo_2017-09-18-15-21-10_89.jpeg

KakaoTalk_Photo_2017-09-18-15-21-09_52.jpeg

이런날 샷을 마셔줘야겠죠~?

이건 레드헤드슬럿이라는 샷인데요, 바텐더분들이 잘 모르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레시피를 알려드렸어요>< 크랜베리쥬스, 피치스냅 혹은 복숭아맛나는 술 아무거나, 예거를 넣으면 레드헤드슬럿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은 어마무시하지만.. 달달하고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샷이에요! 아,,, 이번주 여성 밋업때 다같이 마시고 싶네요><

こんな日はショットを飲まなければならないでしょう〜?

これは私が好きなレッドヘッドスルロトというショットですが、バーテンダーさんが知らなかったんです;;それで私達がレシピを教えてくれました>_<クランベリージュース、ピーチスナップあるいは桃の味がする酒何でも、イェーガーを入れるとレッドヘッドスルロトができあがります(笑)

KakaoTalk_Photo_2017-09-18-15-21-04_46.jpeg

그리고 드디어 부산 밋업의 날!

원래는 부산밋업인 만큼 바닷가 앞에서 만나려했지만 주최자 @mattchoi님께서 스무군데도 넘게 전화해보신 결과 주말에 예약되는 카페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포스팅에도 올렸었던 평소에 잘 알고 지내는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테이블 세터'로 약속장소를 변경하게 되었어요. 테이블세터 2층에 큰 룸이 하나 있어 편하게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2차로 이마이가라는 제주 오겹살 전문점에 가서 고기를 먹었어요! 제가 평소에 고기를 정말 잘굽는데 @mattchoi님과 @snowairline님께서 고기를 절대 못 굽게 하셨어요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고 감사했습니다>_<

다들 먼곳에서 오셔서 장소가 마음에 안들어 하시면 어쩌나 마음졸이며 중간중간 여기 괜찮나요~? 분위기 나쁘지 않죠? 라고 여쭤보며 반응을 살펴보니 모두 괜찮다 해주시고 맛있게 드셔주셔서 너무너무 다행이였어요.

そしていよいよ釜山オフ会の日!

もともとは釜山オフ会らしく浜の会おうとしましたが、週末に予約できるカフェがなかったので、私が投稿もしてことがある、知り合いの社長が運営している「テーブルセッター」で待ち合わしました。テーブルセッター2階には大きな部屋が一つあり、すごく便利でした。

食事はサムギョブサル専門店に行って、焼肉を食べました!私は肉を焼くのが得意なほど自信があるんですが@mattchoiさんと@snowairlineさんが私に肉を絶対任せなかったです(笑)とても面白くて、優しかったですね> _ <

みんな遠くから来ていただいたので、場所が気にいってるのかどうかずっと心配担って途中、ここ大丈夫ですか?ここ雰囲気悪くないでしょう?と聞き反応を見たのですが、みんな様気に入っていただく、おいしく召し上がっていただき、とてもよかったです。

KakaoTalk_Photo_2017-09-18-15-21-03_9.jpeg

3차는 다시 테이블세터에 돌아가서 맥주를 마셨습니다. 테이블 세터가 카페겸 펍이라 너무 편리했어요^^ 사장님께서 바쁘셔서 대화는 많이 못했지만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 바쁜 주말에 15명이라는 어마어마한 저희를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테이블세터를 부산의 카페제이슨으로!>_<

食事のあと再びテーブルセッターに戻って、ビールを飲みました。テーブルセッターはカフェ&パブなのでよかったです^^社長さんが忙しく会話は多くできなかったのですが、サービスもたくさんいただいて、忙しい週末に15人という団体を受けて下さってとても感謝しています。

KakaoTalk_Photo_2017-09-18-15-20-48_88.jpeg

이번 밋업에서 저에게 가장 궁금해 하셨던 질문은 몇살이냐는 질문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궁금하신가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가장 대화를 많이 나누었던 주제는 '스팀잇'이였고 그 밖에도 '코인' 그리고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어요.

@mattchoi님께서 처음에 낯을 많이 가리신다 했는데, 전혀 그런것 없이 유쾌하게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오후 네시에 만나 자정이 다 되도록 시간 가는줄 모르고 열심히 놀았네요 :)

처음보는 분들이였지만 그동안 포스팅으로 서로에 대해 어느정도 공부를 하고 만난터라 이야기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저는 평소에 낯을 정말 많이 가리고 부끄럼도 많이타서 가기전부터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ㅠㅠ 다들 편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방명록에 적은 내용처럼 정말 동창들 만난 기분이였어요^~^ 다음에 다시만나요!

#kr 화이팅! 스팀 투더문💖

@mattchoi様が始めても釜山オフ会をよく導いて下さって、とても感謝しています!^^ 4時に会ってから12時になっても気づけなかったほどすごく楽しかったです。

今回ミオフ会で一番多く聞かれた質問は何歳かというのでしたよ(笑)何歳に見えますか?そしてやっぱり会話の一番のテーマは、スティミットだったし、そのほかにもコインと旅行の話をたくさん共有しましたね。

皆さん、初めて会ったにも関わらず、これまでお互いの投稿を見ていたので、話すことがすごく多かったですね!まるで学友に会った気がしました。皆さん、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それでは、また会いましょう。

スティミットトゥザムーン💖

DQmZXi4F1j6UXuPvT4F5Hzj1mdJ6J8rNC6nJMywhThXtmRy.gif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ramengirl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サプライズって嬉しさ二倍ですよね〜🎂
釜山のオフ会も温かい感じか伝わってきました(๑˃̵ᴗ˂̵)

そうですよ!サプライズってビックリしました!幸せでした😍

너무 즐거웠어요 ~ 다음번 부울경 밋업때 또 뵐 수 있겠죠 ? ㅎㅎㅎ

@jeonhyeonjeong님 그럼요~~>< 다음에 만나면 언니라고 불러주세요><

わぁ〜楽しそうなオフ会ですね!オシャレなお店で写真のみんなも楽しそう!このバナーは本当に素晴らしくて感激したよぉ〜w

ですよねー?一個で300円くらいだと聞きました。@roychoiさん、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밋업에서 라멘걸 님이 행하신 기적 이야기 잘 들었습니다. ㅎㅎ

윤님~ 기적이요~?!?! 저는 처음듣는이야기 인데요~>_<ㅋㅋㅋㅋㅋㅋ

만나서 반가웠어요~그런데 생각해보니 저는 라멘걸님이랑 대화를 별로 못했던것같네요ㅎㅎ사실 만나기 전에는 라멘걸님 좀 도도한 이미지일꺼라 예상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 좀 놀라기도 했어요. 즐거웠습니다. 다음 밋업때는 또 만나요~ㅎㅎ

앜ㅋㅋ>< 욱사마님 다음 밋업때는 대화 많이 해요 우리!! ㅋㅋㅋㅋ 저는 도도와 이미지가 멀죠~?><ㅋㅋㅋㅋㅋㅋ 저도 만나서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You must be very wonderful time with all of your steemit friends with delicious foods. Thanks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

wow,, nice post very good @ramengirl
btw ilike your avatar . so beautyfull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몇살인지 나중에 뵌다면 여쭤봐도 될까요??갑자기 궁금해 졌네요 ㅎㅎ 사실 그냥 해본말이고 즐겁게 노신거 같아 부럽습니다!

@gichan님 당연하죠! 밋업에서 뵈면 말해드릴께요~>_<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부산밋업도 재미있었겠네요.
저도 낼 용기내어 강남 밋업 한번 가보려고 한답니다. ㅎ (강남 사람 아닌데... ㅠㅠ)

noah326님 부산 밋업도 저 포함해서 두분빼고 다들 다른 지역에서 오셨어요~ㅋㅋㅋㅋ>_< 강남밋업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166.56
ETH 2987.6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