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20180609] 스팀 감사 노트 - Event

in #realmankwon6 years ago (edited)


스팀 감사 노트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오랜 연구를 통해 ‘감사’할 때 일어나는 신체적 변화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감사’를 하면 사랑, 열정 등 긍정적인 감정을 느끼게 하는 뇌 좌측의 전전두피질이 활성화되어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행복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샌디 셔먼’이란 한 여성은 감사노트를 작성하고 나서 불행한 삶에서 행복한 삶으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감사를 하면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고 그걸 나누는 것만으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간은 오래가지 않는다고 않습니다. 그 시간을 오래도록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꾸준하게 감사하고 나누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스팀에서 감사 노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감사 노트 참여 방법


1 ) 포스팅 글에 보팅 - 보팅 금액은 상관없음
2 ) 포스팅 글에 댓글 - 반드시 ‘감사’라는 문구 포함, 50자 이상
3 ) 마감 전까지만 인정 - 자정을 기준으로 타이틀에 [마감] 공지, 그 시간 시점으로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후 포스팅

감사 노트 운영 방법


1 ) 포스팅의 보상이 지급되면 해당 보상의 스팀달러를 감사 댓글 리스트의 수로 나누어 동등하게 지급 예정
2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오전 8시에 감사 노트 포스팅
3 )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매일 자정에 감사 노트 마감 후 감사 댓글 리스트 작성


제 계정이 인기있는 계정이 아니어서 보상이 적어 받을 수 있는 스팀달러는 얼마 안 되겠지만 감사하는 습관에 초첨을 맞추며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환경이 변하지 않더라도 환경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뀜으로 감사하며 행복을 느끼는 스티미언이 되길 바래 봅니다. ^^



=======================================================

스팀 감사 노트 결과


No아이디감사 내용
1minyena오 감사노트라니 대단하세요!! 저도 좀 더 노력하면 이런 좋은 이벤트 열 수 있겠죠? 꾸준하게 열심히 해야겠어요
아침부터 이런 좋은 감사 이벤트는 사랑입니다!!
2daebak2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스트레칭)을 했는데요. 30분동안 하면서 아이들이 깰까봐 걱정스러웠는데 깨지않고 잘자서 감사합니다. 깨어났다면 운동하기가 어려웠을텐데 고맙네요 ^^
3kmnara오 드디어 토요일 감사합니다
수도꼭지로 코인을 출금 할수있는만큼
모여 감사합니다 그런데 너무 힘들어요
좋은 날씨에 오늘도 하루 일 하러 갑니다
그래서 감사합니다
4photokr오늘은 9시에 일어났네요
오래동안 자고 일어나니 기분이 좋고 피로가 풀리네요 늦잠을 잘수있어 감사합니다
5nch1234오늘도 일어나서 스팀잇에 풍경 사진을 올릴수 있는 여유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요새 스팀잇이 비지와 연동에서 문제인지 비지에서 문제인지 정보를 가져오지 못하는데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좋네요^^ (미세먼지 빼고^^;)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6kyeongah매일 아침마다 스달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액은 중요하지 않아요. 매일매일 예금 이자 받는 느낌이에요. ^^ 감사합니다. @realmankwon 님,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Sort:  

오 감사노트라니 대단하세요!! 저도 좀 더 노력하면 이런 좋은 이벤트 열 수 있겠죠? 꾸준하게 열심히 해야겠어요
아침부터 이런 좋은 감사 이벤트는 사랑입니다!!

큰 노력이 없어도 이벤트를 할 수 있답니다^^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스트레칭)을 했는데요. 30분동안 하면서 아이들이 깰까봐 걱정스러웠는데 깨지않고 잘자서 감사합니다. 깨어났다면 운동하기가 어려웠을텐데 고맙네요 ^^

아이들이 가장 사랑스러울때는 잘때라지요^^
아침 운동 잘 하셨다니 좋은 컨디션으로 즐거운 주말되세요 ㅎ

오 드디어 토요일 감사합니다
수도꼭지로 코인을 출금 할수있는만큼
모여 감사합니다 그런데 너무 힘들어요
좋은 날씨에 오늘도 하루 일 하러 갑니다
그래서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바다수영하고 출근을 했네요 ㅎㅎ
그래도 힘내서 일하세요^^

주말 감사합니다.
가족과 산책가려고 하는데 즐거운시간 맛있는 식사 감사합니다.

가족들과의 산책!!
정말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래요 ^^

오늘은 9시에 일어났네요
오래동안 자고 일어나니 기분이 좋고 피로가 풀리네요 늦잠을 잘수있어 감사합니다

주말에 꿀같은 단잠을 주무셨다니 축하드립니다. ^^
내일도 꿀잠 주무시고 한주의 시작을 위해 에너지 축적하시길 ㅋ

오늘도 일어나서 스팀잇에 풍경 사진을 올릴수 있는 여유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요새 스팀잇이 비지와 연동에서 문제인지 비지에서 문제인지 정보를 가져오지 못하는데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날씨가 좋네요^^ (미세먼지 빼고^^;)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여유 중요합니다 ㅎㅎ
언제나 여유를 가질 수 있으시길 ㅋ

매일 아침마다 스달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금액은 중요하지 않아요. 매일매일 예금 이자 받는 느낌이에요. ^^ 감사합니다. @realmankwon 님,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언제나 참여와 격려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이렇든 저렇든 감사거리를 만들 수 있으시길 바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