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

in #sago5 years ago

안녕하세요.

며칠 전 태풍이 지나가더니 날씨가 꽤나 쌀쌀해졌습니다.
곧 겨울 옷들로 옷장을 갈아엎어야 할 때가 오는 것 같네요.

어쩌면 지금이 참 옷입이 애매한 날씨인 것 같습니다.

반팔을 입자니 춥고, 그렇다고 긴팔을 입자니 덥고

아마도 이 시즌이 올 때면 항상 옷장을 보면서 고민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 니트 (가디건)
  • 맨투맨 (후드티)

꽤나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두 녀석이죠.

저도 둘다 워낙 선호하는 옷의 종류라 막상 둘 중 하나를 고르려고 하니 못 고르겠네요.

굳이 나누자면 깔끔한 느낌을 주기위해서는 니트나 가디건을 선호하고, 편안함을 주기위해서는 맨투맨이나 후드티를 선호하게 되는 것 같네요.

여러분은 니트와 맨투맨 중 어떤 것을 더 선호하시나요?
Sort:  

Congratulations @ogz!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티셔츠로는 니트를 더 많이 입는데, 걸치는 건 가디건보다는 후드집업을 더 많이 걸칩니다ㅎㅎ
그냥 이상하게 옷장에 맨투맨이 없네요 전ㅋㅋ

어 그런가요? ㅋㅋ 왜 맨투맨이 많을 것 같아보이죠..ㅋㅋ

평상시에 옷에 전혀 관심이 없어서,,, 와이프가 사주는 옷으로, 와이프가 골라주는 옷으로 입습니다. ㅎㅎㅎㅎㅎ

이참에 마음에 드는 옷 한번 사보시면 어떨까요^^

맨투맨!!맨투맨 좋아요! 소매? 시보리?가 좋아요!

맨투맨 시보리 짱^^ 딱 잡아줘야 그 맛 아니겠습니까 ㅎ

혼자는 맨투맨이나 후드티, 집업이 편한데....
여자친구 만나니까 니트를 입어야 할 것 같아요ㅜㅜ

사실 사이즈 때문에 니트가 오버핏으로 안나오면, 그냥 맨투맨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ㅜㅜ

그래도 니트같은경우에 잘 늘어나잖아요.. ㅎ

회사에선 가디건, 집에선 후드죠~

어떤 스케쥴을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편하게 입어도 되는 날이라면 편하게 입는걸 선호합니다.

저는 니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