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1. 스캠 경험담(cryptocurrency scam) + 마이이더월렛 환불(MEW refund) 신청 답변

in #sca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lthing 입니다.

첫 포스팅에 저는 부끄럽지만 실패 경험부터 적어볼까 합니다.

 
 
 
 
  
스캠??? 그런거 누가 당하나 싶었는데, 제가 당했더라구요 :-(
 
 
 
 
 
일단, 스캠사이트(scam site) 주소입니다. https://bonus.ethergives.com/
절대 들어가지 마세요!!!
그냥 요렇게 생겼다 참고만 해주시면 됩니다.

 
 
 
 
 
트위터를 안쓰는 제가 ADA 찰스호스킨스 트위터에 구경갔다 혹해버린...
(오!! 이건 찰스 공식 트위터니까 믿어도 되겠다!! 라는 뇌피셜 작용;;)

여기서부터 모든 비극의 시작이었습니다.
KakaoTalk_20180505_033143973.jpg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의 1.457이더(130만원 상당)는 그렇게 날아가 버렸습니다.
20180505이더리움전송찰스b.jpg
 
 
 
 
 
현타가 오자마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마이이더월렛에 환불 문의를 했고, 몇 시간내로 빠른 답변이 왔습니다.
아래는 그 전문입니다.

 
 
 
 
 
요점은 "there is no way to reverse or refund any transaction"
 
source.gif
 
사실 알고 있었어요. 이미 늦었다는거. 환불은 안된다는거.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메일을 보냈던거였죠.
 
 
 
 
 
★ 저 같은 피해자가 더는 생기지 않기를 바래요.
★★ 일확천금을 기대하지 마세요. 그게 바로 스캠입니다.
★★★ 포스팅하면서도 속이 쓰리네요.. 위로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VoteTHX_EN.jpg

Sort:  

@allthing,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 $.05 vote!
Please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commenting and spam. (tl;dr - if you spam, you will be flagged!)

thx for voting me~ :D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제가 당한 스캠이랑 절차가 비슷하네요..

어휴.. 마음고생 많이하셧겠네요 ㅠㅠ 그냥 평범한 에어드랍처럼 보이는데 사기라니 ㅠㅠ.. 힘내세요! 저도 뉴비인데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봇말고 사람분(?)의 댓글을 받아본게 처음이라 신기하고 기쁘네요.
공감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좋은 하루 되세요~!! 맞팔갑니다~!!

아닛 처음이라니.. ㅋㅋ 같은뉴비로써 같이 얼른 돌고래까진 돌파합시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