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FOUR 드디어 채굴 했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오늘 휴일이지만 저는 아침부터 공부방 아이들 보충을 했습니다. 이제 다 마쳤네요. 남아서 공부 하는 아이들이 2명 있는데, 그냥 공부하고 질문하면 대답만 해주면 되니 이제부터는 좀 한가합니다.

6월 3일 날 오후에 이것 저것 끌어 모아서 EMFOUR 를 구매하고 스테이크 구웠습니다. 가끔 올라오는 EMFOUR 이야기를 보면 수량이 적어서 채굴은 안 되겠구나 하고 마음을 비웠는데.. 두둥~~~ 수업 마치고 들어가 보니

짠 하고 채굴이 되어 있네요.

포기 하지 마시고 스테이크 구워 놓으세요. 나중에 임대가 나오면 그 때에 다시 임대를 하시고 그냥 두시면 채굴이 되기는 됩니다.

남은 휴일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kibumh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SCT-EVENT] 카카이벤트 시즌4-3 쫄깃한 베타팩+SCT 5개를 잡아라 <토요일 ~ 20:00>

...d96,goodnewworld ,tradingideas , goodhello,twinpapa
-시즌3(8팩)banguri, goodhello , tailcock , kungdel,kstop1, kstop1,bbooaae , kun...

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채굴 된다는 사실이 좋네요. ㅋㅋ

오호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요~^^

저도 sct 팔아 2개 구입했는데 잘한 결정인지 ㅎㅎㅎㅎ

엔진 탕(?)광은 역시 채굴이 답인가 보아요~ㅠ ㅋ

ㅊㅋㅊㅋㅊ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축하드려요 드디어 첫 채굴 하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feelsogood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elsogood님의 (SCT-EVENT) 땡을 잡아라~ #6

...T를 제가 굴린 주사위와 가까운 5분에게... 2 SCT씩 보내드렸습니다.
sesil 님
ibighit 님
banguri님
jun1004 님
gfriend96 님

16분 중 5분 당첨되었네요.
참여가 점점 줄어들어서, 그만...

드디어 채굴하셨군요. 축하해요. ㅎㅎㅎㅎㅎ
제 1엠포는 아직도 자고 있네요. ㅋㅋㅋ

0.12개 스테이킹해두었는데 엔진 1.1개나 나와서 좋았습니다. 많이 채굴되면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