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키] 축하할 날 + 감사한 날 + 힘든 날

in #sct4 years ago

photo_2019-11-02_23-26-38.jp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오늘은 스티밋 생활에서 1년에 한 번 치트키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 제 생일이었습니다.

저희 어머니의 생신은 음력으로, 제 생일은 음력으로 하다보니 우연찮게 하루 차이로 어머니 생신과 제 생일파티를 같이 하게 되었네요.

요즘 들어 특히나 고생이 많아지신 어머니 생신 잔치를 올해는 조금이라도 더 특별하게 챙겨드리고 싶었고, 그 어떤 때보다 즐겁고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더더욱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그런데, 어머니 생신파티를 정말 즐겁게 해드리고 오던 길에 사고가 났습니다.

비록 큰 사고는 아니었지만, 오토바이와의 비접촉 사고다 보니 이래저래 정신없게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많았고 그 바람에 제 생일은 조금 생일답지 못하게 보내버리게 되었습니다. 케익 후후도 못했다는 걸 이제서야 깨닫고 있는 중이네요.

뭔가 마음이 무겁고 복잡한 하루였지만, 잘 해결하고 더욱 행복한 내년을 위해 액땜을 하게 된 거라고 작은 희망을 가져봅니다.

꼭 특별한 어떤 이벤트가 있지 않더라도, 아무 일도 없는 일상에 감사하며 살 줄 알아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모두들 좋은 주말되세요^^

Sort:  

kibumh님이 donekim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5 SCT)을 하였습니다.

lovelyyeon.sct님이 donekim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 SCT)을 하였습니다.

ukk님이 donekim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5 SCT)을 하였습니다.

오옷! 지젤님 생일축하따봉 감사합니다!!

realmankwon님이 donekim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 SCT)을 하였습니다.

생일축하합니다~!! 디온님~ 아쉬움이 많이 남으셨겠어요.. 하지만, 부모님과 좋은 시간을 보내신 하루였기에, 더없이 소중한 기억으로, 오래 그리고 깊이 남으시길 바랍니다. ^^/

연님 따뜻한 말씀과 축하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디온님!^^
어머니 일이 터지다니.. 크게 다치지 않으셔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지젤님^^ 어머니가 아니라 저한테 벌어진 일이라 차라리 다행인 것 같아요 ㅎㅎ

아! 어머니가 로 읽어버렸네요.ㅎㅎ
그래도 접촉사고가 아니라서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ㅠㅠ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지젤님 ㅠㅠ

‘ㅁ’b!!

케익 후후도 못하셨다니 ㅠㅠ
힘내세요~! 저 포함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실거에요!!^^

파치아모님 감사합니다^^ 다시 힘내보겠습니다!

생일 축하드립니다.
평범한 일상에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사는 것이 참 힘든 것 같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떠들썩하고 즐거운 날들도 좋지만, 평범한 일상도 감사한 하루라는 걸 정말 제대로 실감할 수 있었네요 ㅠ

생일 축하드려요. 엄청난 피자로군요.. ㅎㅎㅎ 사고는 잘 해결하시고, 또 1년 열심히 살아보는 거죠!

생일케익 대신 피자로 만족을..ㅎㅎㅎ 감사해요 아론님!! :D

호사다마라더니. 생일 축하드리구요. 사고는 잘 마무리 되시길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킹비트님 감사합니다^^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