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C] KRWP로 스플린터랜즈(스팀몬스터즈) 카드 구매를 희망합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thumbnail.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어제 카카(@kibumh)님께서 트라이브 토큰들로 15% 이상 저렴한 가격에 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스몬카드 소환사 특별판매 이벤트를 진행해주셨습니다.

덕분에 평소에 구매하려고 눈독을 들이고 있던 5마나 소환사들을 각 스플린터별로 1장씩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반대로 구매자로서 많은 카드를 보유 중이신 프로 스모너님들께 스플린터랜즈카드 OTC 거래를 제안드려봅니다.

price.png

  • 거래통화 : KRWP
  • 기준환율 : 2019년 10월 4일 09시 현재 환율 적용 (상기 이미지 참조)
  • 예외사항 : 판매자분께서 원하시는 경우 SCT로도 거래 가능

card.png

제가 현재 구매를 희망하는 카드는 소환사 카드입니다. 현재 위와 같이 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만렙인 Malric Inferno(FIRE)와 Lyanna Natura(EARTH)를 제외한 어떤 카드든 구매를 희망합니다.

  • 거래방법 : 판매가 가능한 카드 종류와 가격을 댓글 또는 스팀몬스터즈 KR 단체 카톡방에서 말씀해주시면 KRWP를 해당 계정으로 전송하겠습니다.

SCT가 아닌 KRWP로 OTC거래를 제안드려보는 이유는, 아무래도 판매하시는 입장에서 KRWP로 받으시는 것이 가치변동 리스크 관리측면에서 좋으실 수 있어서 판매를 희망하시는 분이 나타나시지 않을까하는 것이 첫 번째 이유이며, KRWP를 통한 실제 P2P거래 사례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소중한 나의 KRWP ㅠㅠㅠ)

현재 예산은 약 400 KRWP 정도로 잡고 있습니다. 프로 스모너님들의 혜자 판매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

Sort:  

쿨거래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D 카드 수집 가즈아!!

https://steemit.com/kaka/@kaka-monsters/5vrcr

디온님 요기 참조하시고 의견주세요
제가 안쓰는 계정에 정리를 했습니다.

쿨거래 감사합니다. 바로 송부 완료했습니다 :D

kaka.png

우와... 감사합니다 :D

다양한 토큰으로 카드 거래하는 것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롱다리님께서도 여유 카드가 있으시면 판매해주세요 ㅎㅎㅎ :D

저도 소환사는 불덱과 물덱 만랩 카드만 여유있네요.
만랩이라 불필요하실 것 같아서 팔지를 못하겠네요.

카카님이 15%나 저렴한 가격에 카드를 판매하셨군요!! 디온님은 20% 저렴하게 판매좀 해주세요? ㅎㅎ

오웃! 드디어 krwp가 거래 매개체로 출연!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