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트리플에이 리뷰(AAA)의 런칭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네요

in #sct5 years ago (edited)

triplea.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오치님(@virus707), 제이님(@jayplayco), 세계님(@segyepark)께서 운영하시는 스팀엔진 SCOT기반 프로젝트 트리플에이의 정식 홈페이지가 드디어 내일 오전 9시에 런칭합니다. 덕분에 국내 커뮤니티에서는 SCOT기반의 태그 커뮤니티 2개를 사용해볼 수 있게 되었네요.

트리플에이 사이트 주소가 이미 공개된 것 같아 저도 오픈!

트리플에이의 런칭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직 런칭 전이긴 하지만..)

스팀코인판 덕분에 블록체인&크립토애셋과 관련하여 좋은 콘텐츠를 올려주시는 분들의 활동이 대폭 늘어나서 최근에는 스티밋(이라 적고 스팀코인판이라 부릅니다)에서 상주하며 글을 읽는 시간도 굉장히 많아진 것 같습니다.

트리플에이가 런칭하면 리뷰 능력자분들이 나타나서 얼마나 풍성한 콘텐츠들로 가득할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됩니다. (콘텐츠 프로토콜 긴장하시게..)

내일은 다양한 리뷰 콘텐츠로 풍족한 스티밋이 되겠군요^^

Sort:  

오 !! 또 무언가 공부 할게 생기네요 -0-;;; ㅋ

카카에 aaa 환영인사^^
함께 즐겨보시죠~~

트리플에이에 스팀코인판에 정말 즐거운 스티밋 멀티버스입니다 ^^

런칭이 하루 앞? 다들 글올리고 난리네요!! 이러기 있기 없~~~기? ㅋㅋ

저도 AAA 가 정말 기대됩니다~

벌써부터 트리플에이의 위력이 어느 정도인지가 피드만 봐도 팍팍 느껴지네요^^

기대가 무척 되는군요.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지..

디온님도 많이 참여해 주세요^^
제 댓글리뷰도 꼭 참석해 주시고요^^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