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을 받는 이오스.. 글을 조금이라도 쓰자

in #sct5 years ago (edited)

요즘은 글을 자주 쓰지 못한다. 업무상 일이 많아졌다. 또 최근에는 네이버 웹툰을 보게 되었다. 딸이 좋아하길래 뭔가 해서 보니까 계속 보게 된다. 글은 잠시 접었다.

최근 이오스의 가격을 보면 6월 1일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상당히 상승했다가 정작 발표가 난 다음에는 며칠째 하락을 하고 있는 모양새이다. 과연 언제까지 하락을 할까? 당분간 하락을 할 것으로 예상을 했지만, 이렇게까지 빠질 줄은 몰랐다.

이에 따라 나도 조금씩 매수를 했는데 조금 손해가 확대되고 있는 편이다. 물론 고점에서 조금 팔았으니까 손실이라고 보기는 어렵겠지만...

나의 블로그를 보면 최근에 글을 별로 쓰지 않은 것이 보인다.

4일 전에 글을 쓰고 그제 글을 썼다. 그 후 오늘 쓰는 것이니까.

매일 대작을 쓸 필요는 없을 듯 하다. 지금처럼 글을 쓰기가 귀찮을 때는 하루의 10분씩 꾸준한 글쓰기도 괜찮을 것 같다.

앞으로는 짧은 글을 위주로 간단하게 쓸 생각이다. 최근 코인 상황으로 볼 때 크게 관심이 가는 주제도 없으니까 말이다.

또 간혹 들어와서 글이라도 읽어야 하는데. 계속 해서 보팅마나가 100%인 경우가 이어지고 있다. 스테이킹을 한 양이 아깝다. 역시 부지런한 사람이 이익을 취하는 것이 맞는 듯 하다.

보팅 마나 100%를 일단 90%로 줄였다. 나의 경우에는 90%로 줄이고 한참 놔두면 다시 100%로 되곤 하는데.. 스핌코인판에 자주 들어와 글을 읽는 것도 필요하다.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This post has received $0.023 in an upvote from @swiftcash, funded by @msg768 🤑

저도 자주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갈수록 힘이 드네요. 일도 힘들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