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더 강력해진 krwp 보팅!!!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원래도 무지막지하게 쎘지만 금일부터 @sct.krwp의 파워는 더욱 막강해질 예정입니다.

그 이유는 오늘부터 @sct.krwp 계정에 SPT임대를 받기로 했기 때문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지] @sct.krwp 에 SPT 임대를 받습니다(https://www.steemcoinpan.com/sct/@realmankwon/3jhz4q-sct-krwp-spt)

간략히 요약하면,

  1. 금일부터 @sct.krwp에 SPT 파워 임대 가능

  2. 임대 지분률에 따라 매일 @sct.krwp에서 발생하는 SPT 큐레이션 수익을 배분

  3. 배분되는 큐레이션 수익 중 10%는 서비스 운영비로 차감



현재 기준 @kikero님의 200만 SPT, @fenrir78의 40만 SPT, @tailcock님의 10만 SPT 등 총 254만 SPT 파워가 모여 있는 상태이며, 상위 홀더인 @ayogom님과 @tradingideas님까지 임대에 동참하시면 300만은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그럼 과연 300만 SPT는 얼마짜리 보팅일까?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sct.krwp로부터 보팅받은 최근 3건을 보면 아래와 같으며 보팅 마나 1%당 평균 SPT 보팅을 구하면 약 22 SPT가 나오게 됩니다.

  1. 1,298 SPT @ 61% 보팅 마나
  2. 1,030 SPT @ 47% 보팅 마나
  3. 1,107 SPT @ 49% 보팅 마나



만약 @sct.krwp로부터 100%를 받는 경우 2,200 SPT가 될 것이며, 현재 계산 시점에는 200만 SPT였으나 곧 300만 SPT가 될 것으로 x 1.5하면 앞으로는 3,300 SPT, 달러 환산 시 $3.23(3,300 SPT x $0.00098)의 보팅을 받게 될 것입니다.

$3.23 가지고 왠 호들갑이냐!!!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이를 스팀으로 찍어줄려면 약 26만 스파가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정말 엄청난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102만 스팀파워, 12만 SCT 파워, 300만 SPT 파워 총 3종 세트를 한 번에 보팅 받고 싶으십니꽈???

그렇다면 kwrp를 사시면 됩니다!!!

All for one, One for all !!!



다만 아래 사항은 항상 업무 참조 부탁 드립니다.

  1.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

  2. 워낙 스팀 가격이 똥값이라 스팀 가격 떡상 시 krwp 산 것을 후회할 수도 있다는 점(반대의 경우 붸리 해피)

  3. 글쓴이는 해당 토큰에 대한 꽤 이해관계자임


감사합니다.

Sort:  

원래도 무지막지하게 쎘지만

무지막지한 파워에 풀봇 받아보고 싶군요! ㅎㅎ 지금으론 꿈같은 이야기지만...ㅋ

아오 제가 다 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jcar토큰 10월 구독신청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spt 보팅을 받으려면 spt 태그도 써야하고 spt 스테이킹도 한 상태라야 하나요?

아닙니다. spt 태그를 쓰히고 krwp를 보유하셔야 합니다.

krwp의 풀봇은 어마어마합다. 복리 같은 느낌이랄까요.

짱입죠...ㅋㅋㅋ 더 모으고 싶은데 이 스팀 가격에 바꾸기가 너무 아까워요 ㅠㅠㅠㅠ

거래소 물량이 너무 적어요...
정말 사고 싶은데요...

KRWP 말씀이시죠? 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ㅎㅎㅎ
카드팔아 150개인가 krwp 받았죠 ㅋㅋ

spt는 제껀 당분가 제가 가지고 있을 예정입니다.
제가 보팅찍어 표나는게 spt 하나라서 ㅋㅋㅋ

ㅋㅋㅋ 카카님의 SPT는 사랑입죠!!!!

하산하신 이유가 이거였군요 ㅠ

채굴계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ㅋㅋㅋ

ㅎㅎㅎ 롸져~ 곧 다시 모아 돌아가겠습니다.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26 which ranks you at #39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1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