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가 조정 가나요? 그럼 알트?? 스팀 가즈아~~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과 내일 태풍의 영향으로 비소식이 있더니...

아침부터 날씨가 약간 흐린듯 하네요!!

오늘이 지나면 내일은 휴일??

쉴수 있어 좋은 날이지만... 광복절!! 그 의미또한 깊이 생각해야 할 날인듯 합니다!

steem.jpg

오늘은 스팀이 상승을 좀 해주네요!!

그래봐야 250원 수준이지만...이제 좀 가즈아!!! ㅎㅎ

비트코인도미넌스가 조정이 올거라 생각하고 비캐를 편입했는데요

bch.jpg

Screenshot 2019-08-14 at 08.46.33.jpg

다행히 비트코인과는 반대로 괜찮은 상승을 보여주었네요^^

어려운장에 이정도면 괜찮네요! ㅎㅎ

오늘도 성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nextcolony.... 어제 포스팅을 했는데, 보팅이 안왔네요!!

보팅 안해주고 뭐하냐? 설마 오늘도 안해주려나요? ㅋㅋ

colony.jpg

햅뽀이님으로 부터 받은 행성인데 Kr 분들이 이렇게 모여 있답니다~

4일전 콜벳(전투기라고 해야하나...) 60대를 이 행성으로 보냈습니다.

corvette.jpg

그런데 행성도착 3초후에 바로 공격이 들어 오는군요!

Screenshot 2019-08-14 at 09.39.24.png

크~~ ㅠㅠ

4일간 비행만 하다 아무것도 못하고 콜벳 60대는 이슬과 함께 사라지게 되는군요!!

쩝~ 본계정이라 너무 먼 거리라 어떻게 해볼 방법도 없고...

Alexban... 가만있는 저를 또 건드리네요!!

기다려라~ 곧 발라주마!!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힘차게 출발~~~~~~~~~ 화이팅입니다^^

Sort:  

스팀거래량이 늘어났네요. 스팀가즈아~~~

스팀가즈아~~ 역시 힘이 없네요...ㅠ

스팀 가즈아~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요즘 독거님 성투 소식만 들리는거 같아요 ㅎ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근래엔 한동안 쉬었어요!! 장도 그렇고...ㅎㅎ

스팀이 100원대까지 내려왔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이 시점에 산다면... 결과는 시간이 말해주겠죠. ㅠㅠ


@sct1004님의 오늘의 미션이 있으며,
미션 완수하면 SCT 풀 보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sct1004/sct-8-15

스팀이 255원밖에 안간다니... ㅠ

그러게요...ㅠㅠ 아! 옛날이여~~~ ㅎㅎ

그러게요. 옛날이 너무 그립습니다 ㅠ

비트 오늘 올라야 하는데 스위스보그 10000포인트 상승에 ㅠㅠ

ㅋㅋㅋㅋㅋㅋ

가즈아 비트상승 ㅋㅋㅋ

오! 스팀이 좀 힘쓰고 있네요. 아직도 2xx에서 머무르고 있다니 창피하네요.

언제쯤 동전주 벗어나려는지... 창피할것 까지야...ㅎㅎ

스팀 이제 가야죠 쭉쭉 위로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힘이 없네요!! 제발 가즈아~~~~~~~

2500원이 아니구 250원.....이러다 500원가면 대박이란 소리나오겠네요 ㄷㄷ

뭐 250원에 사서 500원되면 대박이죠! ㅋㅋ

찔끔찔끔이라도 올라서
만원 가즈아~~~~~~~

라고 광복절을 맞아 빌어봅니다 ㅎㅎㅎ

그래도 하루 빨간날 있으면 너무 좋아용~~

찔끔찔끔이요? ㅋㅋ 너무 오래걸리겠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