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꾸준한 카드 수요

in #sct5 years ago (edited)

"최저가 위에 적당한 가격에 판매해도 시간이 문제지 차례대로 팔립니다"

  • 스몬 카드 트레이딩에서 엄청난 수익률을 올리고 계신 @marabara님이 하신 말씀입니다.

저도 이 교훈을 따라서 카드들을 가끔 시장에, 현재 가격보다 좀 높게 올려둡니다.

그랬더니... 한동안 꾸준히 카드가 팔리더군요. 왠지 스팀이나 스달 잔고가 늘어나는데? 싶어 보면 잊고 있던 카드들이 팔린 것.

스팀의 폭락에도 불구하고 스몬 카드 가격은 매우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알파나 골드 카드의 경우 수집가들 덕인지 오히려 값이 올라가서 거래되곤 합니다.

오랜만에 체크해보니 거의 1만 dec - 10달러 좀 안 되겠군요 - 에 알파 골드 레어카드가 하나 더 팔렸습니다.

20191003_080315.jpg

베타팩도 이제 4만여개 밖에 남지 않았는데, 과연 알파처럼 이후에 가격이 꾸준이 유지/상승될지 기대됩니다.


비행기 기다리면서 일퀘도 완료!

20191003_080335.jpg


aaronhong_banner.jpg

Sort:  

저도 지금 카드 열심히 정리중
좋은 녀석들은 좀 남겨두고~~
사실 파는것도 엄청난 노동이랍니다.
그래도 스팀이 팍팍 들어와서 잼지죠

오늘도 즐몬하세요~

계속 했어야 했는데 ㅎㅎ 아쉽네요 다 팔아버린게

우선 500팩을 눈 질끔 감고 지르고 시작하는 겁니다. ㅋ

아직 전혀 늦지 않았습니다 ㅋㅋ

비행기 기다리면서 일퀘도 완료!

어디 가시나요? 저도 데려가주세요? ㅎㅎ

홍콩에 잠시 왔습니다. 저희는 넥콜에서 만나는걸로...? ㅋㅋ

헉!! 요즘 홍콩 분위기 장난아니던데... 조심하세요^^

ㄷㄷㄷ 무서운 동네에 가셨군요
무사히 잘다녀 오시길 ㅏ랍니다.

오늘도 즐몬하시고 초보인 저로서는 부러울따름입니다.

시간을 알뜰하게 쓰시네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Hi @glory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545 which ranks you at #20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가볍게 일퀘하셨네요.
전 여전히 카드를 모으고 있네요. 언제쯤 차익실현할지...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