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스팀 종합 일기!! 오늘도 SCT 파워업!! 푸짐한 토큰 보상!! 소소한 mini 토큰, jcar 토큰 소식!! DEC 채굴 일기!! [알코올 스팀 #148] 시골밥상 with 곤드레 막걸리!!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goodhello.png

어젠 비가 잠시 내리더니, 비온 뒤 더욱 굽굽하고 후덥지근하네요.

내일 또 비가 온다고 하는데... 막걸리가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날씨입니다.

그럼 오늘도 SCT 파워업!!으로 오늘의 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파워업 하기 전에 토큰 클레임 하러 들어갔는데...

아니!! 이건 완전 종합 선물 세트로군요.

AAA는 글은 최근에 한번 올린 그게 보상이 나왔나 봅니다.

ENG도 채굴되었고... SCT, SPT에 이어 ZZAN 까지!!!

정말 풍성하네요~

매일 오늘처럼 푸짐하게 보상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가진 SCT 전량 파워업!!!

이번에는 71개를 파워업했네요.

임대나간 7000개를 합치면 9777!!!

초기 목표였던 10000이 바로 코앞이로군요.

그나저나 오늘 아침 무슨일이 있은건지...

SCT를 10스팀까지 순식간이 다 긁어 가셨네요~

ㄱㄱㅑ~~~~

파신분들 대박!! 부럽습니다~

아니 안 부럽습니다~

앞으로 SCT 30스팀 갈테니까요~ ㅎㅎㅎ

그때까지 저는 열심히 파워업을 해나가 보겠습니다!!

그리고 아쉬운 소식이 하나 있네요.

@minigame 게임에서 운영하는 보팅서비스에서 sct 보팅 서비스가 무산이 되었네요.. ㅠㅠ

@mini.sct 운영 중단 안내

요즘 SCT 가 정말 핫!!! 하기 때문에 SCT 보팅을 기대했는데.. SCT 가격 급등으로 무산이 된 것 같네요.. ㅠㅠ

정말 아쉽습니다.

그래도 다른 보상형 토큰을 활용한 홀더 보상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고 하니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jsquare님께서 운영하는 jcar 토큰 보팅 서비스에 새로운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jcar 토큰 보팅 서비스에서 스팀파워 임대를 받기 시작한다고 하는군요.

jcar토큰 - 스팀파워 임대를 받기 시작합니다.
1000 sp를 임대해주시면 분에게는 소정의 jcar (월 5000jcar)를 지급해드립니다.
(100SP는 월 500jcar)

1000스팀파워를 임대하면 월 5000 jcar 토큰을 지급해 준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스팀파워 임대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000 jcar 토큰은 대략 현 시세로 계산하며 11스팀이 나오는군요.

1000스팀파워 임대에 월 11스팀이면 년 이율로 13% 정도 나오는데... 지금 다른 스팀파워 임대 서비스와 비교하면 살짝 아쉽긴 하네요..

jcar 보팅 서비스 파이팅입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DEC 채굴일기!!

매일 매일 기다려지는 미스터리 선물상자 개봉!!

하지만 꽝이었다고 한다... ㅠㅠ

달랑 커먼 카드 한장... ㅠㅠ

오늘은 부디 6마나 소환사가 나와주기를~~~

그리고 퀘스트 보상!!

어젠 불덱 일퀘 였는데요.

정말 힘들더군요.. ㅠㅠ


그래도 겨우 겨우 완료한 결과는!!!

어라 저기 한장 안 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커먼 카드였다고 한다.. ㅠㅠ

그래도 다행스럽게 오늘 일퀘는 제가 가장 자신있는 라이프 일퀘로군요.

오늘은 좀 쉽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을것 같네요.

열심히 파이팅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148번째 이야기!!!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던 어제 저녁 퇴근하고 집에 들어가면서 막걸리 한병을 샀답니다.

처음 보는 곤드레 막걸리!!!

강원도에서 유명한 막걸리라고 하더군요.

그렇게 어제는 생선도 굽고, 시골서 가져온 야채들로 시골 밥상 한상 차리고 곤드레 막걸리를 마셨답니다~

곤드레 막걸리는 탄산이 거의 없고, 걸죽한게 꼭 시골 탁주 같더라구요.

시골밥상과 잘 어울렸답니다.

거기다 양도 1리터로 푸짐하고... ㅎㅎㅎㅎㅎ

다 마셨더니 너무 배가 부르더군요. ㅎㅎㅎ

곤드레 막걸리!! 앞으로도 가끔 걸죽한 막걸리가 마시고 싶을때 찾게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장마철 끝난 것 같은데.. 계속 비소식이... 자꾸 막걸리 찾게 될 것 같네요~ ㅎㅎ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aaronhong_banner.jpg

Sort:  

정말 대단한 헬로님 !!
이렇게 빠지지 않고 파워업을 안주로 탁주를 끊임없이 드시다니... 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팀짱에서 봐서 이 계정으로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대단한건 아니구요~ 그냥 즐겁게 즐기고 있답니다~

아니!! 이건 완전 종합 선물 세트로군요.

아니~ 뭐가 저렇게 많아요? 선물 세트 혼자먹으면 탈나요? 저한테 넘기세요~ ㅋ
헐~~~~ 곤드레 막걸리라니... 정말 처음보는데요!!
강원도에서 유명? 요즘들어 유명해 진건가요? 옛날엔 없었는데...ㅋㅋㅋ

하하하~ 회식합시다~

매일 매일 종합선물세트 열어보는 기분이 정말 좋네요.

네 스팀 때문에 마음 아플때가 많았는데~

이젠 기쁠때가 더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뭘 어떻게 했길래 저렇게 많은 sct를 받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자 보상이랑 큐레 보상, 임대 보상 등등

하루만에 좀 많이 나오긴 했네요~ ㅎㅎ

막걸리가 있으니 상이 아주 푸짐해 보이네요^^
sct수익은 정말 대박입니다!!

ㅎㅎㅎ 막걸리를 빼 놓을순 없지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77 which ranks you at #110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1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mini는 뭔가 베일에 싸여있네요~^^; 아니 근데 도대체 간이 괜찮으신건가요??! ㅋㅋ 곤드레라는 술은 처음봅니다.

불 퀘스트, 물 퀘스트
이런게 속성별로 퀘스트 난이도가 다른가보군요. 활용할 수 있는 카드가 달라지는 건가요??

게임 재밌겠네요.!!
곤드레 막걸리 한 번 맛 보고 싶습니다. 걸죽해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