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Tools] 보팅파워 자동 Refresh 및 모든 Scot 보팅파워 추가 및 설정(WEED, SPT 등)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낮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함께하고(피곤도 하고) 어제부터 이어서 하던 개발을 오늘도 이어서 열심히 했네요. 오늘은 유저분들이 보기엔 별거 없어 보이긴 하겠지만, 저는 나름 구조를 꽤나 바꾸면서 만들어서 힘들었던 부분입니다. 제목에서도 아실 수 있겠지만, 모든 Scot 보팅파워를 추가 및 보여주기 설정을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좀 전에 배포해서 아직은 배포전일 수도 있습니다.)


1. 좌측 하단의 보팅파워가 자동 재조회

  • 기존에는 현재 보팅파워를 확인 하여야 할 시에 F5로 리프레쉬를 했었어야 했지만, 이제는 자동적용 됩니다.
  • Scot 보팅 체계 자체가 실시간은 아닌 관계로 시간 텀을 두고 적용되는 것 처럼 보이 실 수도 있습니다.

2. 모든 Scot 사이트 보팅파워 표시

  • 현재 모든 Scot 사이트의 보팅파워가 표시됩니다.
  • 앞으로 Scot 사이트가 추가 된다고 해도 자동으로 늘어나도록 되어 있습니다.

image.png

3. 보팅파워 표시여부 설정화면 수정

  • 현재 모든 Scot 사이트의 보팅파워를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앞으로 Scot 사이트가 추가 된다고 해도 자동으로 늘어나도록 되어 있습니다.

image.png


예고 기능(앞에 예고한 기능중에 아직 미구현된 것도 있지만, 이게 먼저 일 것같아서 먼저합니당~^^;)

  • Go Family Site 기능을 Popup에서 설정하면 보팅파워처럼 바탕화면에 버튼을 표시해서 원클릭으로 바로 실행되도록 개발(Default 기능 몇가지 추가 예정)

사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사용해주지 않는 모든 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아랫지방에는요..

부디 비로 인한 피해가 없길 바라며... 평안한 밤 되시기를 바랍니다..!!

Whan Dev Team 가즈아!!!

Sort:  

가즈아 ~ 저도 이제 부터 flutter 개발에 힘써 보겠습니다 ㅋㅋㅋ

플러터도 개발 가즈아~~!! ㅋㅋㅋ
지갑의 중요성이 요즘 느껴지고 있숩니다~ ㅋㅋ

멋집니다 햅뽀님~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잠이 실실 오네용 ㅠㅠ

다시한번..
멋집니다 햅뽀님
최고에요 ^^

헙??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두번씩이나!! ㅋㅋ 몸둘바를.. ㅋ

꺅!!!!! 쵝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어제 코딩으로 달리셨군요. 오늘도 신나게 달려봐요~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핸드폰으로는 사용이 안되나요??

핸드폰은 크롬 확장앱 설치 자체가 안되서요!! ㅠㅠ
파이어폭스 이용에 대해서 생각을 해봐야하는데 쉽진 않은듯 합니다. ㅠㅠ

와우~ 대박 감사합니다~ ㅎㅎ

jcar토큰 보팅 댓글에 합니다. ^^
멋진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Hi @happyberrysbo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3 which ranks you at #986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79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