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무조건 지급 출첵이벤트! && AAA 부계정 홍보 && AAA 오픈 응원을 남겨주세요^^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지난 AAA 부계정 이벤트로 선정이된 @hodolbak-aaa, @hodlbak 계정을 오치님 (@virus707) 님의 도움으로 어제 생성을 했습니다.

각 계정의 간략한 큐레이션방향을 소개해 드립니다.^^

AAA 큐레이션방향

@hodolbak-aaa : AAA용 포스팅 및 일반큐레이션 (70만 AAA 스테이킹)
@hodlbak : @hodolbak-aaa 포스팅의 댓글 큐레이션 (30만 AAA 스테이킹)

hodolbak-aaa 는 AAA용 시리즈 포스팅작성과 일반 유저들의 포스팅에 큐레이션을 할 계획이라 별 다른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hodlbak 은 다릅니다.

오로지 hodolbak-aaa 의 포스팅의 댓글 큐레이션용으로 사용할 겁니다.
예를 들어 하루 10번의 풀보팅이 가능하다고 했을때 댓글다신 분이 10명이라면 모두 풀봇을 받아갈 겁니다.
그리고 때에 따라 추가 AAA 토큰 지급도 할 예정입니다.

와 완전 혜자다^^

@hodolbak-aaa, @hodlbak 꼭 팔로워 부탁드립니다.^^

AAA 시리즈 그 첫번째, 월요 출첵첵첵 쳌키라웃!!!

각종 커뮤니티에서 뺄수 없는 요소! 출첵^^
물론 제가 운영진은 아니지만 매주 월요일에는 출석체크와 간단한 미션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출석체크.png

오늘은 그 첫번째!!!
이제 AAA 커뮤니티사이트가 D-2 일로 다가왔습니다.
AAA 를 위해 신나는 응원멘트와 응원가를 날려줍시다^^

응원가하면 생각나는 노~~~래!!! 를 멘트와 댓글로 남겨주세요^^

계정팔로우와 댓글다신 모든 분께 10 AAA를 전달 해 드립니다. (지난 이벤트로 AAA 홀더가 늘었다는 후문)

저도 참여해야겠지요.
저는 갑자기 떠오르는 영화가 생각이 났습니다.

51sqzWC2nlL.jpg

영화 브링잇 온!!^^
그래서 제 응원가는 영화 OST Hey Mickey 입니다.

sweet california 버젼의 Hey Mickey!!!(근데 sweet california 어떤 그룹인지 모름 ㅎㅎㅎ)

AAA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원합니다^^

덧붙임:

  1. AAA 사이트가 오픈이 되면 그 때부터 @hodolbak-aaa 계정으로 포스팅됩니다.
Sort:  

오 댓글보팅을 따로 두는거 좋은 생각이네요 ! 팔로우합니다^^

응원가하면 해철형님의 '그대에게' 아닌가요!! 마왕님 그립네요.ㅎㅎ

내 포스팅 댓글 큐레이션은 생각을 못 해본거네요. 좋은 아이디어 ^^
팔로우하고 이벤트도 참여합니다.
응원가면 "질풍가도"죠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팔로했어요.
전 고 웨스트(Go West)추천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팔로우 합니다~
싸이의 '챔피언'만하게 없죠~
'소리지르는 니가!!~~ 챔피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팔로 완료!!!
즐거운 하루되세요

팔로우 완료입니다. 화이팅입니다. ^^

팔로우했습니다! AAA 화이팅^^ ㅎㅎ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은원가 하면 신해철 형님의 그대에게
팔로했습니다.
아봉 화이팅입니다 ㅎㅎ

팔로우했어요. 3A 기대하고 있어요.^-^
응원가하면 트와이스죠 '쳐렵베비 쳐렵베비~~'

3A 아니야
아봉 이라고 해야돼

그게뭐죠?

Posted using Partiko iOS

포카에서 같은 숫자 세개면 봉이라고 함
A봉, 아봉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