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스트라트스 국민은행과 무엇을하긴 하는 걸까?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제가 물린 녀석들을 보며 가슴 아파하지만 그래도 상폐는 면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종종 이팀들이 개발을 하고 있나 살펴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몇놈을 보다가 스트라티스를 봤는데 위와 같은 트윗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는데 ...

사라 이 ㅎㅇ 들아 하는 또 하나의 ㅎㅇ만 있지 제대로 된 정보는 안보이네요

그 이전 뉴스들을 보면 지난 6월 국민은행이 암호화폐 수탁사업을 진행한다 정도만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뉴스로 업무협약이지 블록체인 사업 진출은 아니라고 하는데 스트라티스와의 만남이 단순 업무협약인지에 대해 알기는 아직 어려운 감이 있네요

혹 해외뉴스에 뭐가 있나 찾아봤지만 국민은행의 암호화폐 수탁 사업에 대한 영문 기사가 다입니다.

국민은행이 암호화폐 관련 사업을 하기는 하는 것 같고 협약인지 조언인지 이와 관련하여 스트라티스와 만났다는 것은 그래도 기술력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 다행이다 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스트라티스의 평단은 높지만 트윗을 통해 개발 진척사항들을 보면 잘 나아가고 있는 암호화폐라는 생각이 드는게 매일 혹인 격일 늦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관련 정보들을 생산해 주고 있는 암호화폐라 믿음이 가는 코인입니다.
스팀은 개발을 하는지 뭘 하는지 트윗만 보고는 모르겠네요
가격과 상관없이 이런 마케팅적 요소들을 계속 보여주면 홀더 입장에서는 그래도 안심을 약간은 하게 됩니다. 몇달동안 소식 없는 애들이나 요상한 트윗들이나 올라오는 암호화폐들 보다는 좋은데...가긴 가니?

이정도면 저점이 잘 다져진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