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토큰 팔아서 치킨 먹기??

in #sct5 years ago

캡처.PN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어제 저녁 늦은 밤 인덕원 어느 호프집이었습니다

@ukk 님이 이벤트를 홍보하셨지만...별 관심이 그 때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걍 @jinuking @isaaclab @chocolate1st 이 세사람과 계속 노가리를 깠습니다

그런데 그때

@jinuking 이 갑자기 취해서 옆에서 손손손손손손손소놋노손소 을 외치며 카톡창에 손을 치라고 저희에게 말했고 초코를 제외한 저희는 손을 쳤습니다

네 그것은 @ukk 님 이벤트 참가자 모집이었습니다

1차전

그렇게 맥주 소주 콜라를 각각 마시던 저희는 참가를 하였고...


취해버린 지누킹의 헛소리와 함께 1차전 종료와 1차전 합격 8인안에 들었습니다

아이작님은 탈락

2차전

취해버린 아이작은 떨어졌지만 3을 외치고 지누킹님과는 갈라졌네요

캬...통과

이번엔 필x굿 님과 2명만 통과였습니다

결승전

아 이제 이름가리기 귀차나여 ㅋㅋㅋ 결승 1차전 무승부

오예~

근데...뭐주는 건가요?

네 걍 지누킹이 하래서 한거지 뭐주는지도 몰랐습니다

심지어 취한 지누킹은 옆에서 좋냐 그거 얼마한다고 좋댄다 이랬는데

치킨이벤트였고 이거면 치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이벤트열때까지는 말이죠 잠깐이나마 지누킹님이 부러워했음

1.3만원 정도로 먹을 수 있었으나...이땐 매수벽도 있었음..

팔면..0.003 까지 내려가고 그러면 치킨을...못먹어요

나란흑우

그렇지만 치킨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받은 4500aaa 는 3만원이 되는날 그러니까 스팀이 500원이라 치고 60스팀을 받으려면 aaa 가 개당 0.0133 개가 되어야하네요 이건 이때 팔게요...디지털 쓰레기가 되지는 않겠죠 뭐

그냥 스팀 만원가고 대충 팔아서 2마리 사먹자~

Sort:  

오늘 처음 aaa에 포스팅 했더니 엔진지감에 뭐가 좀 들어왓더라고요 ㅎㅎㅎ

아마 큐레이션 보상 아닐까요?ㅋㅋ 어제 포스팅 하셨으니 4일뒤에 페이아웃 될테니까요 ㅎㅎ

저 닭다리 하나만 주세요~

이벤트 참여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아...이미 다 먹어버렸는데 ㅋㅋㅋ
이벤트는 휴일인데도 폰에 집중하지 않는이상은 참가하기 어렵죠 ㅎㅎ

반마리 이벤트 였습니다 ㅎ

이런...ㅋㅋㅋ 역시 그런것이었군요

반마리라도 드시지... ㅋㅋㅋ 이벤트 당첨 축하드리고 , 치킨 못 사먹으니.. 이걸로 1500 보내드리겠습니다

한마리 미리 땡겨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 100마리 되는 날이 오기를!

ㅋㅋㅋㅋ 가즈아

스팀 만원 가면 대충 소고기 먹습니다.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만원 유지하면 일텐데...유지는 힘들고 순간일거 같아요 ㅋㅋㅋ 또 물갈이를 하려나요

횩횩님이 당첨이었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맛있겠다 치킨 ^^;

jcar토큰 보팅합니다. ^^

스팀 만원이 얼릉 되길 기원해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