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R] Road of Rich 알파테스트 간단 리뷰 및 제안&오류

in #sct5 years ago

알파테스터로 선정되어서 처음 몇일 반짝하다 앵벌이가 너무 어려워져서
잠시 쉬고 있었는데 용병을 조합할수 있다는 얘기를 카톡에서 듣고 다시 게임을 진행했네요 ㅎㅎㅎ

3시간정도 짬내서 계속 체크 했더니
레어 용병 3개를 확보했네요 ㅎㅎㅎ
캡처GHFGGDFG.JPG

유니크용병은 레어용병 20렙 4명이 필요하다고 하니 좀더 달려야 할듯 합니다
모바일로 안되니 꾸준히 하기가 힘드네요


제안

  1. 용병 UI 변경
    어떻게 표현해야할진 모르겠지만 용병관련 UI가 너무 불편함
    마우스커서를 가져가야 스테이터스가 나오는데 그냥 카드 클릭하면 스테이터스가 계속 표시 되어 있어야
    아이템이라던지 기타 장비를 사용했을때 효과가 가시적으로 보여서 좋을듯합니다

  2. 진행사항 UI 변경
    용병UI와 비슷한데 항상 현재 진행사항이 보이는 창이 있으면 좋을듯합니다
    월드맵같이 떠있어서 용병이 뭘하는지 알수 있도록


오류

진행사항 결과 표시에서 경험치가 이상하게 표시되네요
1명갔을때 경험치와 2명갔을때 경험치 획득치가 동일하게 표시됩니다
실제로 반영도 1명한테만 되는지는 확인 못했어요 ㅎㅎㅎ
캡처hfgh45t4.JP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