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저장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제가 몇 년 동안 사용하고 있는 방법인데요!!!

한번 공유해 봅니다^^
.
.
.
에버노트 등등등 인터넷 메모장 많이들 사용하실텐데요!!!

이런곳에 비번 저장해뒀다가 메모장 털리기라도 하면... 끝장이죠!!!ㄷㄷㄷ

얼마전 테이스팀 비번 탈취사건도 비슷한 경로로 해킹당한 거 같은데요...

물론 제일 좋은 방법은 인터넷 접속 안되는 오프라인에 종이에 써서 저장해 두는게 가장 안전한 방법이지만!!!

그래도 굳이 나는 온라인에 저장해 두겠다!! 하시는 분은 이방법 한번 써보세요^^

1.jpg

↑ 제 에버노트에 저장해둔 스팀잇 포스팅키와 엑티브키입니다!!!ㅋㅋㅋ

그리고 해외거래소 비번도 함께 이렇게 저장해 뒀습니다!!!

일단 포스팅키는 별 조치 없이 그냥 저렇게 저장해 뒀구요,,,

사실 포스팅키 털려도,,, 뭐,,, 상관없다 주의여서ㅎㅎ

해커가 제 포스팅키좀 털어서 대신 글좀 써줬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엑티브키죠!!!

2.jpg

↑ 엑티브키....

만약 제 에버노트가 해킹을 당해 털렸다고 친다면,,,

해커가 이것만 보고 제 비번을 알 수 있을까요???

절대 힘들거에요...!!

왜냐면,,,

3.jpg

↑ 요런식으로 조합을 해야하거든요

ⓛ+②+③ 순서대로 조합을 해야 비번이 완성이 됩니다ㅎ

엥??? 모야??? 하실 수도 있겠지만,,,,ㅋㅋㅋ

다시 한번 봐보세요!!!

2.jpg

↑ 요것만 보고,,, 유추하기는 하늘의 별따먹기입니다^^

4.jpg

↑ 그리고 같은방법으로 거래소 비번도 요렇게 저장을 해뒀습니다^^

음.... 어떤가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젤 좋은 방법은 이런곳에 저장을 안하는게 맞지만!!!

그래도 저장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제가 쓰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그롬 20000

Sort:  

자신만의 노하우군요 ㅋㅋㅋㅋ 대박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달콤한아빠님 언제또... 프사를 바꾸셨어요!!!ㅋㅋㅋ 이뿌네요 이거!!!ㅎ

이거 키위파이 형님이 만들어 주셨어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26%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이거 괜찮네요ㅋㅋㅋ

근데 패턴을 까먹는다면.....

패턴은... 음 실제론 제가 바로 알아볼수 있게 문자 앞뒤에 표시를 해뒀죵ㅋㅋ 숫자나 알파벳으로 뭔가 저만 알수있는 규칙있게

저도 원래 키에다가 훼이크 문자들을 뒤섞어뒀는데..
근데 이러면 나중에 1+2+3이 어디인지 헷갈리지 않으셨어요?!

저건 글쓰려고 제가 고쳐서 그렇지만,,, 실제론 1,2,3 문자앞에 저만 알아볼수 있게 숫자나 알파벳으로 표시를 해뒀어요.. 저만 바로 눈에 띄게요^^

오 진짜 천재네요!!!
저는 스팀잇 마스터키는 하도 쳐대서... 지갑 들어갈 때마다 새로고침 되면 다시 입력해야되는 번거로움 때문에 외워졌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이 방법 쓰고 싶네요!

아니 마스터키를 외우셨다고요??????ㅋㅋㅋㅋ 문자와 숫자의 그 긴 조합을 외우시다니...ㄷㄷㄷㄷ르바님이 정말 천재중에 천재신듯요!!!!!!ㅋㅋㅋ대박

대박... 천재십니다. 마스터키를 외우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춍?ㅋㅋㅋㅋㅋㅋ

아이디도 외우기 힘든데에 ~ 최고예요^^

단순하면서도 효과 대박이네요~ 많이 배워갑니다~

넵ㅋㅋ 효과는 좀 좋습니다!!! 몇년째 요렇게 잘사용하고 있습죠^^

그는 천재인가

아마도요....ㅋㅋㅋㅋ

저 조합 까먹으면 어떻해요?
천재만이 할수있는 보관법 같아요 ㅎ ㅎ

저건 제가 설명하려구 좀 고쳐서 그런데요... 실제론 저만 알아볼수 있게 앞뒤로 문자가 있어서 까먹을일 없어융ㅋㅋㅋ

저도 이해를 잘 못했는데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1번이고 2번,3번은 어느 부분인지 모르겠네요^^

3.jpg

요기 숫자앞에 빨간박스 문자 1,2,3 순서대로 합치면 엑티브키에요...ㅋㅋㅋ 실제 엑티브키 앞뒤로 훼이크 문자 붙여놔서 다른사람이 보면 잘모르죵^^

크롬 2000애 가면 방법이 나와 있다는 거죠
털려봤자.
가진게없어서라고 생각되지만 ,,,,,,,,,,
유용한 팁이군요~^^

넵ㅋㅋ 감사합니다^^

어~~ 이해가 안 됐어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요ㅋㅋㅋㅋㅠㅠㅠㅠ지금 아무래도 너무 밤이 깊어서인거 같습니다...ㅋㅋㅋ 낮에 보심 쉽게 이해되실거에용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