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경보 속 마지막 풋살 (feat.풋코인채굴)

in #sct5 years ago

fut1.png

@epitt925 | @cov-jeong | @bbooaae | @solar-junely | @kevindeby

작년 9월에 입단하여 무려 1년 가량 뛰었던 스팀잇 풋살팀 풋풋스

타국 리그로 이적(?)하게 되어 저에겐 마지막인 풋살 모임을 가졌습니다

오전 이였지만 이미 35도를 넘겨버렸던 날씨 속에서

풀 코트 3:2 경기를 하니 사람들은 그늘 찾아 쓰러지고

시원해야 할 이온 음료는 레몬티로 변했고

옆 구장은 스프링쿨러로 물이라도 뿌려주던데 그마저도 고장

fut3.png

풋살을 끝내고 나니 이렇게 문자가 와있네요

물을 충분히 마시고 풋살장 내 무더위 쉼터를 적극 이용했지만

야외 활동을 자제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공 차는 건 재밌거든요 풋코인 채굴도 해야 하고^_^

체력도 많이 소진되었고 뱃가죽이 등에 붙으려는 찰나에

fut4.png

도착한 뽀돌님께서 미리 주문해두신 피자 굿 타이밍!

두 메뉴 모두 도우가 특이하면서도 맛있었습니다

무더위 속에서 모두 수고하셨고

1년 간 같이 뛰었던 팀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rt:  

타국 리그면 외국으로 스카웃되서 가시나봐요 ㅎㅎㅎ

스카웃... 희망사항입니다 ㅎㅎ

오... 이런 날씨에 운동을.... 대단한 정신력이십니다. 이적해서도 건강하게 지내세요.

정신이 오락가락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오오오오~! 상암 ? 요즘은 안가지만~ㅋㅋ

수고 많으셨어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바로 아셨군요

감사합니다

워낙 자주 가다보니~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