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jam과 Yes

in #sct5 years ago (edited)

image

스팀 엔진 사이트에 가니 캡처 화면과 같이 YESJAM과 YES 토큰이 보이네요.

분명히 뭔가 연관이 있는 것 같은데 여하튼 지갑의 토큰 목록에는 있네요.

예전에 YESJAM을 YES로 변경한다는 공지(?)를 본 것도 같은데 가물가물해요.

과연 어떤 연관이 있을까요?

Sort:  

환불해 주고 서비스 중단했어요.

둘 다가요? 환불했군요.

중단됐어요. ㅎㅎㅎ

네. ㅎㅎㅎ

Bnw 또는 bnw100 태그를 달지 않아도 하루에 SP 임대자의 글 하나에만 보팅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태그랑은 상관 없어요. ^^

난둘다 갖고있는데 어짜피 미미합니다. 이벤트로 받은거라서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도 이벤트로 받았어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