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상승 시기가 가까워진듯한 느낌이다.

in #sct5 years ago


  • 사람마다 시장의 변화를 감지하는 방법은 다 다르다.

  • 나는 시장에서 직접 매수를 해봄으로서 변화를 감지하는 사람이다.

  • 스팀코인판이 시작되던 시점에 약간의 스팀을 시장에서 매수했었다. 그때 느낌은 매수호가에 매수주문을 넣어도 내가 원하는 수량을 매수하는데 그닥 시간이 걸리질 않았었다.

  • 그러던 것이 최근에는 원하는 수량을 사려면 매수호가에(그것도 몇호가 위로)주문을 넣어도 잔량 체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다.

  • 대충 악성 매물이 정리된 느낌이다.(나의 착각일수도 있다)

  • 어쩌면 스팀의 상승 시기가 가까워진 것인지도 모르겠다.

  • 지금 상황은 스팀엔진 토큰들을 통해 스팀을 시장으로 가져가는 이들도 일부 있지만 그 보다 더 많은 이들이 시장에서 스팀을 매수해서 가지고 들어오는 상황인듯 싶다.

  • 스팀도 이제는 악성매물을 훌훌 털고 상승으로 추세전환했으면 좋겠다.

Sort:  

이제야
대세 상승세로 전환을 하는것이 아닐까요. ㅠㅠ

위크핸드들이 좀 정리됬다면 가능한 일이긴 합니다.

그렇군요

상승장 가즈아!
솔직히 너무 꾹꾹 눌렀습니다..

생각보다 악성 매물이 많았어요. 그걸 스팀엔진 덕분에 소화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스팀엔진 덕분에 저도 기대치가 너무 많아졌습니다!

저도 상승 예측해봅니다

악성매물을 받아줄 긍정신호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기대 처럼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유동 물량을 스팀엔진이 많이 끌어 들인 것은 맞을 듯 합니다,
저도 거래소에 있던 스팀을 다 옮겼으니까요.

설렘설렘한 글이네요. 스팀 쭉쭉 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젠 적금대신 스팀구매!!

스팀은 뜬금없이 오르네요.

음 그냥 알트 순환 펌핑일수도 있을거 같아요
쭉 올라가면 좋긴할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