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위크핸드인가? 아니면 스트롱 핸드인가?

in #sct5 years ago


  • 시장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대체로 2부류의 사람이 있다.

  • 하나는 위크핸드.

  • 다른 하나는 스트롱 핸드.

  • 위크핸드들은 시장의 자비를 바라지만 시장은 결코 자비롭지 않다.

  • 시장에서 가격을 만들어 가고 수익을 만들어 가는 것은 스트롱 핸드 들이다.

  • 위크핸드들은 대체로 작은 이익을 탐한다. 그러다 보니 거래도 잦고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 스트롱 핸드들은 위크핸드들의 유동성 공급을 바탕으로 강한 시세를 만들어간다.


심적으로 불편하지만 큰 수익을 얻고 싶다면 스트롱핸드 편에 서고, 작더라도 맘편한 수익을 얻고 싶다면 위크핸드 편에 서는 것이 좋다.

Sort:  

Congratulations @kopas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제가 코알못일 땐 위크핸드로 하다가... 시세가 다 바닥을 치면서 스트롱으로... ^^
SCT와 AAA는 무조건 스트롱으로 가려고요. ^^ 끝까지 갈 겁니다.

현재는 위크핸드이지만.. 스트롱핸드가 되고 싶긴 하네요.

전 스트롱이고 싶은 연약한 손목..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