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능력이 점점 상실되네요.

in #sct5 years ago (edited)

aaaaaa.jpg

아침에 일어나서 시세확인을 하였는데 역시나 입니다..
기대를하면 실망이 커져서 인가요.
시세 확인하고 챠트를 보니 도저히 답이 안나와서 그냥 덥었습니다.
이건 스팀의 문제만이 아니고 알트전체적으로 이러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부계정을 사용안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포스팅 하나 작성하고 댓글다는것두 업무시간과 겹쳐서 힘들때가 많은데 토큰마다 계정만들어서 활동한다면 일을할수가 없겠죠.^^
혹시나 하여 스팀나우에서 평균값을확인하니 지준값이 현재 $0.22입니다.
근데 이것두 시세가 지하실로 내려가는것처럼 서서히 하락하고 있는데 현재는 $0.198을 나타내고 있네요.
지금도 보팅능력 상실로 힘든데, 며칠있으면 이것보다 더 줄어든다고 생각하니 답답하기만하네요

저도 이러는데 지금활동하시는 뉴비님들이 어떻게 활동할수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저의 보팅도 엔진토큰임대를 통해서만 받을수 있을만큼 연약한 상황이네요.
나중 마이너코인이야기에서도 다루겠지만 대책이 없으면 스팀잇은 기존분들의 파티로만 존재하고 뉴비들은 설자리도 없을듯 보여지네요.

Sort:  

힘 내세요. 스팀이 꾸준히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군요.

저는 여유돈으로 투자해서 1년정도 생각하고 매수한거라서 크게 상관은 없는데 다른 스테미언님들 걱정이 앞서네요.

보팅력 상실이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아요.ㅠㅠ
천스팀 가지고는 보팅하는 재미가 없어요.ㅠ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천스팀 가지고는 풀봇해도 0.01 -0.02밖에 안찍히죠..
그렇다구 하루에 12번만 보팅하기도 힘들구.
기존에 스팀잇 계신분들은 어떻게든 임데토큰 보팅이라도 받아서 견디는데 뉴비들은 계속 0.00찍히면 저라도 활동안할듯하네여.

힘내자구요~ 우리가 할수 있는건 별로 없는듯... 화이팅이라도 해야죠^^

스팀의 문제가 아니고 알트코인 전체적으로 상황이 좋지않다보니 스팀도 동조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기운내세요!! 그래도 스팀보다는 SCOT에서 좋은 기회가 찾아오리라 생각합니다. 화이팅이에요~

네 서로 힘내봐야죠.. 지금의 시세가 미래에는 이런시세가 있었나 얘기를 할만큼 올라있기를 바랄뿐입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십시요(__)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