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스몬이야기

in #sct5 years ago

aaaaa.jpg

오늘도 시간나는대로 스몬을 하였습니다.
실버3 리그 진출한 이후로 카드조합이 좋지않는지 리그진출이 쉽지가 않네요.
요즘 외국분들이 잘하시는분도 하위리그에 많이계셔서 스몬카드에 투자할때가 될듯하네요.

bbbbbb.jpg

한국계 스몬길드가 하나뿐이라 예전에 외국 스몬길드에 가입해서 활동중인데 아직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길즈장이 길드사랑이 깊은지 길드에 투자를 많이하고 있네요.
길드순위도 낮고해서 아직은 저가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소통을 하지않는 현실에서 오래는 있지못할듯합니다.
언제까지 자리를 지킬지모르지만 열심히해서 길드점수라도 올려야겠죠.
내일은 불금 그리고 주말이네요. 남은시간 즐몬하세요

Sort:  

KR길드가 하나 더 생기면 좋을텐데 운영자가 없어서 만들지 못하고 있는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