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X 에어드랍 이벤트 오늘까지 (마감임박!)

in #sct5 years ago (edited)

귀찮아서 안할려고 했는데 어제 pal코인 에어드랍 받아보고는 해야겠다 생각하고 하고 있는 중입니다.
[PAL] 해외 커뮤니티 기반의 새로운 스캇봇 프로젝트 PALcoin 소개, 클레임드랍 신청방법 안내
안 하신 분들은 가서 하시와요.

오늘까지 하는 SNAX 에어드랍 이벤트는
SNAX플랫폼 스팀 블록체인과의 통합 발표 (SNAX토큰 에어드랍 수령하세요)

Snax는 스팀, 이오스 메인넷과 동일하게 DPoS 컨센서스 메커니즘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퍼블릭 블록체인으로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기존의 SNS 사용자들이 자신들이 업로드하는 콘텐츠들에 대해 토큰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탈중앙화된 소셜 미디어 오버레이 솔루션 플랫폼입니다.

와 정말 @donekim 이 분 요즘 물만난 고기네요^^
대단하십니다. 덕분에 앉아서 좋은 정보 다 받아먹네요. 감사합니다.

현재는 스팀잇 계정과 연동해서 만들수 있습니다.

사실 저 글만 봐도 완벽하기 때문에 더 할말은 없지만 천자를 채우라고 하네요. 헐....
뭘로 채우죠? ㅋㅋㅋ
(이하 잡담)

의식의 흐름에 따라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보죠.
어제 pal코인은 스파에 비례해서 명성도 50이상 지난 3개월 활동한 계정에 대해서 에어드랍을 해주었지요. 꾸준하게 활동하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는 옛 속담이 생각나는군요.

SNAX는 팔로워 수에 비례해서 에어드랍을 한다고 합니다. 파급효과를 보겠다는거네요.
제가 작년 하락장 초입에 아래와 같은 글을 쓴 적이 있어요.(그때만 해도 이렇게 하락장이 길어질지 몰랐죠.)아무리 찾아도 못찾아서 그냥 기억을 더듬어 적어봅니다.

명성도 높고 스파가 많은 분들에게만 보팅이 많다고 속상해 하지 마시고 본인 스스로 활동(포스팅, 그리고 댓글 소통)을 많이 하여 명성도도 높이시고 보상으로 받은 스팀으로 파워업도 하시고 일년 지나면 어느새 뉴비들이 부러워 하는 명성도 높고 보팅 많이 받는 고인물이 되어 있지 않을까요?
그때가 되면 저 사람은 글도 별것 없는데 보팅만 많네.하...이럴지도 모릅니다.
하락장이라 사람들 다 빠져나간다고 한숨만 쉬지말고 지금이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사람 너무 많으면 어떻게 그 글을 다 읽겠어요? 자기를 알리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피드에 글이 별로 없어서 다 읽게 되니까요. 열심히 활동하다보면 어느새 인기쟁이가 되어있을거에요. 그게 우리 스티미언들이 하락장을 이기는 방법이겠지요.

꾸준히 활동하다 보니 자꾸 뭘 주네요.ㅎㅎㅎ
너무 좋아요~~~~~

빼애애앰!!

#snaxBountyProgram

Sort:  

ukk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snax 바운티 프로그램

... 줄 알았습니다..(또르르)
이왕 놓쳤는거 50 SNAX나 받자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lucky2님께서 오늘 까지라고 알려주시더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정말로 6월 10일까지......

역시 경륜이 묻어 있는 글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선플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에구! 이젠 이런것도 귀찮아서 못하겠어요!! ㅋㅋ
즐거운 한주 되세요~ 럭키누나^^

ㅋㅋ독거님은 직장생활 열심히 하시니까요.
나처럼 집에서 빈둥빈둥 하는 사람은 이런거라도 해서 한푼이라도 벌어야죠.ㅋㅋㅋ

역시 부지런하시네요. 오늘 저녁까지 할수 있을지 의문..

정말 귀찮음을 무릅쓰고 했어요.ㅋㅋㅋ
저 시간이 미국 시간 기준일거에요.
계산 고고~~~~ㅎㅎ
(좀 여유가 있네요^^)

물만난 고기 ㅋㅋㅋ 감사합니다 :)

디온님.. 짱..^^

jcar토큰 보팅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46.34
ETH 3048.25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