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뉴비존의 몰래보는 코인호재✍ - 흑우가 되다.

in #sct5 years ago

제목없음_1 (6).png

안녕하세요,
개미똥꾸멍 만큼만 투자하는🐜
뉴비존🐽입니다.

얼마 전 캐리 프로토콜 호재 소식
이더리움의 상승이 올 것 이다라는 예측의 포스팅을 올렸었습니다.

캐리는 포스팅 당 시 55원이였는데,

어제부터 우상향📈을 하더니 꽤 많이 올라주었습니다
(아이고 내 새끼 잘했다~~ 궁디 퐝퐝~)

이더리움의 경우 당시 33만원 정도 였는데,

지금....29만원....아침에 일어나서 봤을때 28마넌... 📉📉📉📉📉
(포스팅하며 사놨었죠...)

이렇게 천당과 지옥을 오가고 있는 오늘이네요.☠

거기다가...

김프가 퐉퐉 빠지고 있는 비트코인... 📉
얼마나 더 빠질까 궁금하신 분들 계시죠?


포스팅을 작성하는 현재 기준
아직도 김프가 40만원 입니다...

하아...............📉📉📉📉📉📉

저걸 보면 막막하네요 ㅋㅋ(비트코인도 보유중...쿨럭..)

이와중에 비트코인 에스브이...📈📈📈📈📈📈

바낸에서 상폐 당하고 복수라도 하는 듯...

지금 미친듯 올라주고 있어요...

보통 에스브이가 오르면 우지따거가 전쟁이다! 🔫🔫🔫라고 선포하면서 함께 올라주는데...

곧 에스브이가 비캐 따라잡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우지따거? 크레이그(지)에게 항복? 인정? 🔫

이것저것 만감이 교차하는 아침이지만!!!

그래도 비트코인의 우상향을 다시 기대해보며!🎰

캐리를 팔아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

Sort:  

goodhello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oodhello님의 오늘도 SCT 파워업!! 굳헬로의 간만의 투자!! 업비트 상장설이 도는 메타디움을 알아보자!! 그리고 [알코올 스팀 #116] 안주당 기호4번 소힘줄찜 with 소맥!!

...나 한동안 코인은 스팀을 가끔 사기만 했지 다른 코인은 쳐다도 안보고 공부도 안했었는데요.
얼마전 뉴비존 newbijohn게서 픽을 주셔서...
[SCT] 뉴비존의 몰래보는 코인호재✍ - 투자편. 메타디움...

뉴지존님! 픽 주세요.
어떤거 사야할까요!!!

헐..저같은 흑우에게 물어보시다닝 ㅠㅠ 흨우흨우...

(쎄타 143원에 분할 매집 가능하시면 조금씩 타보셔도 나쁘진 않을듯 해보입니다만...속닥속닥)

오~ 감사~ 역시 !!!!

잘가구 있쥬? 쎄타 ㅎㅎ

적당히 드셨다 싶을 때 매도하세염+_+

스팀도 제발 힘좀 내주면 좋겠어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스팀이 힘이 빠지긴 했지만 sct나 aaa가 선전하구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그나마 포트폴리오 중 오르는 것도 있어서 다행이네요.

오오...갓롱다리님!!+_+ 익절은 사랑이쥬 ㅎㅎ

앗!!! 캐리도 따라가는건데.. 그걸 놓치다니 너무 아쉽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