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오늘 5시에 스텔라, 트론, 디지바이트를 업비트에서 사상 최저가로 거래된 사례를 보았는가?!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개미똥꾸멍 투자자 📈
𝓝𝓮𝔀𝓫𝓲𝓳𝓸𝓴𝓷 입니다. 🐽

새벽...모두가 이제 막 일어나기 전 시간에

업비트 BTC 마켓에서 기이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190사토시가 넘는 트론이

10, 5... 사토시에 체결이 되었어요..

그것도 오늘!!!

무려... 몇시간전에 있던 일입니다.

저걸 주워담은 분들은 어떤 분들일까요?

진심....부럽다고밖에.......

거기에 디지바이트, 스텔라루멘도 동일한 말도 안되는 가격에

체결이 되어 있습니다....

들리는 말로는 몇억원어치가 뿌려졌다고 하는데...

봇돌리는게 답일까염?+_+

혹시 저거 주으신분 계시면...

축하드립니다. ㅋㅋ

Sort:  

득 본 사람 부럽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진심 너무 부럽네염 ㅠ

ㅎㅎ 저걸 주운분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네요^^

정말 주웠다면....진심 부럽기그지없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