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소각 테스팅] 200 SCT 소각해서 저자 보상으로만 917 SCT 수령했습니다. - 보상 전량 스테이킹

in #sct5 years ago

스크린샷(502).png

안녕하세요?

@parisfoodhunter 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팀잇 시작해서 14개월만에 포스팅 올려서 가장 많은 보상을 받은 날입니다.

앞으로 이정도의 보상금은 스판에서 제가 글을 써서 받기가 거의, 아니 확실히 불가능 할 것 같습니다.

917 SCT x 0.259$ = 약 237$( 약 281,000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번역을 잘 해서가 아니라 어설프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려고 했던 흔적을 높이 평가해 주시는 몇 몇 분들의 보팅과 몸빵으로 테스팅한 SCT 소각이 잘 이루어 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제 보잘것 없는 번역글에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고 크나큰 보팅으로 용기를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크린샷(420).png

자 이제부터 SCT 소각 테스팅에 대한 소감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donekim 님의 포스팅을 보고 저도 200 SCT 소각 테스팅을 따라해 보았습니다.

스팀체인을 이용해서 200 SCT 를 Null 계정으로 보내고 MEMO 란에 제 포스팅 링크 주소를 넣었습니다.

두근 두근...

솔직히 저는 200 SCT 소각한 만큼만 최소 본전만 찾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크린샷(431).png

그런데 이게 왠일인가요? 소각 테스팅 시작한지 3시간만에 660 SCT 가 찍힌 겁니다. 이제 본전은 회수 했으니 더 이상
제 포스팅에 관심을 갖지 않았어요. 저도 생업에 종사해야 하기 때문에 스판만 들여다 보고 있을수는 없으니까요.

스크린샷(438).png

퇴근 후 집에 가서 보니까 제 글이 대세글에 올라가 있는 거에요. 1,100 SCT 넘게 찍히걸 확인 했어요.

대박...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 걸 제가 직접 체험했습니다. 처음에 본전 회수만 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다가 이제 소각한 토큰 보다 몇배의 보상이 들어오니 앞으로 과연 최대 얼마까지 보상 받을수 있을지를 생각하고 있더라구요.

스크린샷(449).png

payout 17시간 남겨 놓고 최대 2,266 SCT 까지 찍힌걸 확인 하고 이번 SCT 소각 실험이 대 성공 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스크린샷(493).png

저자 보상으로 받은 917 SCT + 큐레이션 보상 83 SCT = 1,000 SCT 를 스테이킹 했습니다.

이제 본 계정으로만 거의 4,000 SCT 스테이킹 한 셈이죠.

이번 SCT 소각 테스팅은 저에게 커다란 2개의 실험이었습니다. 첫번째 실험으로는 난생처음으로 암호화폐 관련분야 뉴스를 불한 통역한것(비록 잘 하지는 못했지만)과 두 번째 실험으로는 저의 욕심에 대한 실험 이었습니다.

앞으로 저는 글 쓰는 것보다 큐레이션에 더 집중할 예정입니다.

끝까지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이번 SCT 소각 성공적인 테스팅을 기념하기 위해 정말 작은 이벤트 하려고 합니다.
제 포스팅을 읽고 긍정적인 댓글을 달아 주신 분 선착순 10분의 댓글에 100퍼센트 풀보팅 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파리 시간 자정 조금 넘었으니 한국 시간으로 아침 7시 12분 입니다. 제 현재 보팅 파워는 약 98퍼센트 입니다.

Sort:  

(╹◡╹)저도 가끔 통역이나 번역을 하지만 쉽지않은 일입니다. 번역글은 시간이 허락한다면 자주 올려주셔도 좋을거 같아요. 정보성 뉴스가 코인판에 많아지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애이런님 안녕하세요?
시차때문인지 1등으로 댓글 남겨 주셨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번역보다는 통역일이 조금 더 편합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중요한 뉴스 정도 간단히 초벌 번역 정도 해서 올리고 전문 번역은 전문가들에게 보완해 달라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에 풀보팅 들어갑니다.

우왓 성공적인 소각 축하드립니다
프랑스 임호화폐소식 발빠르게 알려주셨군요.
프랑스어 능력자만 할수있는 그런 포스팅....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암호화폐 분야가 너무 전문 분야라서 한국말로도 아직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많은데 프랑스어를 한국어로 옮기려고 하니 무척 힘이 듭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구요. 시간이 되면 또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풀보팅 선물하고 갑니다. 보팅 파워가 조금씩 줄어드는것 같네요.

축하드립니다. 보팅해주는 기준만(금액의 불확실성이 아닌 아예 보팅하지 않는 경우에 대한) 명확하다면 기존의 보팅봇보다 좋은 제도가 될 것 같습니다.

블록체인 스튜디오님, 바로 이웃나라에 살고 계시니까 바로 제 글에 댓글을 달아 주셨네요. ㅎㅎ
저도 말씀 하신 조건들을 충족하고 소각 시스템을 잘 활용한다면 괜찮은 보상 제도가 될것 같다고 생각해 봅니다. 댓글 감사드리면 작지만 풀보팅 남기고 갈께요.

곰돌이가 @parisfoodhunter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045번 $56.576을 보팅해서 $64.14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도뤼님~~ 보팅 선물 감사합니다.

200 sct 소각 이벤트가 있는줄 알았다면 스테이킹 덜해 놓을걸 그랬나봅니다... 아님 sct를 구입할걸 그랬나봐여

저도 다른 분들이 하는 200 SCT 소각 이벤트 보고 조금씩 보상으로 들어온 SCT를 모았다가 200 SCT 조금 넘었을때 바로 소각 테스팅 해 본 겁니다. 앞으로 제가 SCT 또 소각할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면 보팅선물 드립니다.

힘든 번역을 잘 하셔서 그 만한 보팅이 온거겠죠. 코인 소식 자주 올려주세요.

소각도 좋은 제도 같습니다. 운영자 분들이 보통이 아니에요.

방그리님, 그렇게 생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허락하는 한 프랑스 코인 소식 짤막하게라도 올려 보겠습니다. 소각 제도를 잘 활용하면 정말 SCT 의 가치가 많이 올라갈 것 같아요.
저도 운영자분들의 능력에 감탄해 하고 있습니다.
작지만 풀보팅 선문 드릴꼐요. 점점 보팅 파워가 줄어 들어서 100퍼센트 눌러도 금액은 조금씩 줄어가네요.

우선 축하하고 수고했어요.

SCT 소각하고 메모 란에 포스트 링크 주소를 달면 사람들이 찾아 와서 SCT 보팅을 해주는가요?

아니면, 번역글이 좋아서 SCT 보팅을 해주는 건가요?

애초에 남의 소각 사실을 안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와 격려 감사드립니다.
네 맞습니다. 저는 둘 다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SCT 소각하고 메모란에 포스트 링크 주소 달면 우선 스판 운영진에서 와서 보고 글 내용이 좋으면 큰 보상을 해 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무조건 소각했다고 큰 보상이 있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작지만 풀보팅 선물로 드릴께요.

고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와우~ 저도 소각 시스템 이용해 봤는데, 괜찮은 것 같았어요..

또 해볼까 고민이로군요.

그럼 행복한 하루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수고 많으셨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 앤젤님, 감사합니다.
보팅 선물 드릴께요.

와우 축하드립니다^^

호돌박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풀보팅 선물 남기고 갈께요.

축하드립니다~
욕심에 대한 실험이 끝나고 앞으로 큐레이션에 더 집중하시겠다는 말씀이 무척 인상적이네요 ^^

감사합니다.
사실 저는 글 잘쓰는 작가도 아니고 번역가도 아니기 때문에 다른 분들의 글을 읽고 스판에서 큐레이터 19호 역할에 더 집중하겠다는 이야기 입니다. 좋게 봐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풀보팅 남기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