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다이스 먹튀에 깜놀, 드럭워 퓨쳐토큰 스팀으로 교환하기..1개 부족으로 내일로 연기..

in #sct5 years ago (edited)

요즘 "드럭워" 게임이 좀 시들해졌지요. 관련 포스팅이 거의 보이질 않아요.

얼마전 "매직다이스" 먹튀소식이 있었죠..가끔씩 저도 이 게임을 했던지라 리워드로 주어진 스팀(?)인지 토큰인지 기 가물가물 합니다만 얼마가 있었는데요. 사전 폐업공지 있었으면 그것을 정리했을텐데요. 갑자기 먹튀라 손쓸방법이 없었네요.

그럼 "드럭워"도 같은 상황이 발생한다면...

이 게임은 마약을 생산해서 게임내에서 팔면 "퓨쳐"토근이라는 것이 주어지는데요. 갑자기 이게 얼마나 있는지가 궁금했고, 있다면 스팀으로 전환하자라는 생각이 갑자기 들더군요.

그래서 계정에 들어와 봤습니다.
와웅..마약팔아서 생긴 토큰이 894개나 있네요. 언제 이렇게 많이 생겼지...ㅋㅋㅋ

교환하려고 하니 교환비율은 895퓨쳐: 1스팀이네요. 1스팀 받으려니 퓨쳐가 딱 1개 부족해요. 0.999로 소숫점으로 받을 수도 있지만 기분이 좀 그렇잖아요. 오늘은 포기하고 내일 스팀으로 교환할까봐요. 뭐 낼까지 드럭워 무사하겠지요. ㅋㅋㅋ

1559785120915.jpg

"드럭워"게임을 즐기셨던 분들은 퓨쳐 토큰이 몇 개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팀과의 교환비율은 6월 6일 현재 895:1이니 참고하시고요.

그럼 행복한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3세 이하 어린이는 유튜브 활동이 제한된다고 하네요

이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Sort:  

지금 4백몇개 있으니 한참 멀었네요. ㅠㅠ

반띵 하시면 되겠네용..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드럭워즈 먹튀라면...

그건 파비엔을 너무 띄엄띄엄보시는건데...

ㅋㅋㅋ 퓨쳐 그냥 가지고 있을까요?

magicdice 토큰도 스팀으로 교환할 수 있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억을 되살려 보면 토큰은 아니고 배팅할때마다 배팅금액에 따라 주어졌던 스팀이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Sneaky-Ninja-Throwing-Coin 125px.jpg
Defended (12.69%)
Summoned by @parkname
Sneaky Ninja supports @youarehope and @tarc with a percentage of all bids.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Sneaky Ninja


woosh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