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스팀 코인판' 큐레이터 모집 (10명->20명 까지로 추가 정정), 단톡방 개설

in #sct5 years ago (edited)

steemcoinpan_logo.png


[스팀 코인판 http://steemcoinpan.com]의 정식 출시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또한 SCT 토큰의 사전 판매 역시 원활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 큐레이터 모집

커뮤니티 활성화와 양질의 컨텐츠 발굴을 위한 큐레이터를 사전 모집합니다. 큐레이터에 모집에 대한 기본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모집 요강

  • 모집 인원: 10명 20명 (추가 정정)
  • 자격 요건: 성실 근면한 큐레이팅 활동이 가능한 유저
  • 신청 기간: ~ 2019.05.16 (목) 자정까지
  • 신청 방법: 본 공지글에 댓글로 신청

② 선발 및 활동

  • 운영진 회의를 통한 선발 (최대한 공정하고 고른 선발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일정 수량의 SCT 토큰이 들어있는 큐레이팅 계정의 포스팅 키를 제공할 예정
  • 기본 활동기간은 6개월이나 신의성실 원칙에 위배되지 않는 한 2년 활동 보장

③ 보상 분배

  • 큐레이션 수익의 50%를 보상으로 제공(페이아웃 보상분의 25%에 해당)
  • 정산 주기 : 2주 (적립된 SCT 토큰을 일괄 지급)

■ 단톡방 개설

  • 주소: https://open.kakao.com/o/gdo79hpb (개설자 @jack8831)
  • 입장시 스팀 계정명(@계정명)을 이용해 주십시오.
    예: @jack8831
  • 필명이나 담당업무 등을 첨부해도 좋습니다.
    예: @jack8831(연어, 운영자), @jack8831(연어, 큐레이터)
  • 단톡방에서는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필수임을 상기해 주십시오.

■ 프리덤엑스 거래소(https://freedomex.io) 상장 완료
freedomex.png

  • 최초의 스팀 기반 거래소인 프리덤엑스 거래소에 SCT 코인이 상장되었습니다.
  • 추후 SCT/FREEX, SCT/STEEM, SCT/SBD 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KakaoTalk_20190515_084226523.png


■ 정정 사항

  • Upvote 설정: '1일 최대 20회'에서 '1일 최대 10회 풀보팅 가능'으로 정정합니다
  • 따라서 '1회 보팅시 1%감소' 역시 '1회 보팅시 2% 감소로 정정합니다.
  • 보팅 가능 회수는 스팀 코인판과 스팀잇이 동기화 되어 작동하는 것을 감안하였습니다.

스팀과 스팀잇을 기반으로 한 [스팀 코인판]의 성장은 대한민국 블록체인 시장의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Sort:  

근면성실이라면 절 빼고 논할 수 없네요 ㅎㅎ 저도 큐레이터 신청해봅니당~

확실합니까? ㅋㅋㅋㅋ

오호? 둬눼킴횽 견제들어오는겁니깡?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감히 뉴비존님께 어찌 견제를..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짓말쟁이 횽님! ㅋㅋㅋ

헐 ... 존형

  • 접수 되었습니다 (3)

큐레이터 신청합니다. 성실 근면이라면 자신 없을 수가 없습니다. 뽑아주신다면 잠자는 시간을 줄여 활동하겠습니다.

잠자는 시간까지...ㅋㅋㅋㅋㅋㅋ 나하님께 한표드리고 갑니다!!^^

아핫,,, 고맙습니다. ^^ (제가 인터넷 중독자입니다. ^^)

  • 접수 되었습니다 (1)

지금 신청하면 늦은건가요 ㅎㅎ
저도 조심스럽게 신청해 봅니다~

스팀 코인판 응원합니다 ㅎ

"성실 근면"에서 전 바로 탈락이네요 ㅎㅎ 보팅이나 열심히 하겠습니닷

줄 한번 서 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신청이신거죠? ㅋ

네네 큐레이터 모집 신청 입니다 포스팅 읽고 댓글 다는게 재미 있는데 이런 기회가 있어 신청 해 봅니다

  • 접수 되었습니다 (4)

헉 감사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큐레이터 신청해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접수 되었습니다 (5)

sct 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저도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접수 되었습니다 (6)

SCT를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