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지난 번 그리 당했것만.....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시장이 다시 조정기를 거치고 있는데요.

Capture+_2019-06-05-08-01-33.png

EOS가 시장을 들었나 놨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6월 1일 시장에 매도를 할까말까 고민했었는데요.

마치 EOS 메인넷 출시가 되었을 때랑 마찬가지 인거 같습니다.

당시 EOS가 2.5만원을 넘었는데요. 그 때 기세는 뭐 순위를 팍팍 치고 올라갈때라 지금보다 더 엄청났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조정을 받고 전반적인 침체기와 맞물려 하락했는데요.

지금 상황도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주식에 보면 소문에 사고 사실이 발표되면 팔아라라는 말이 있는데요.

코인시장에도 그러한 것이 적용되나요??^^;;

놀라와서 신경쓰기 싫어 그냥 두고 있는데 마음한켠에서는 지난번 그리 당해놓고 또 이번에도 당하고 있냐라는 소리가 들리네요. ㅎㅎ

시장이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겠으나 참으로 알다가도 모르는 시장입니다. ㅠ

하지만 대세 상승기나 하락기가 오면 지금의 고민은 일부에 불과한 상황이겠지요??^^;;

Sort:  

이번 상승 꼭지에서 비캐를 산 듯 해서 맘이 무겁네요. 왜 샀을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3분기에 우지한이 워렌버핏과 점심식사를 같이 할 수도 있다는데.. 비캐의 급등빔이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런 소식이..... 감사합니다.

비트 살 자금인데... 비트 하락 비캐 급등 바래 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람은 후회를 하고 살 수 밖에 없지요. 후회를 안하면 인간이 아닌듯요. ㅎ

조정후 다시 오르길 바랄뿐이네요.

넵. 그래야겠지요??^^

전 계속기다리다가 주말에 저도모르게 매수를..ㅠㅠ
항상 뇌동매매때문에 문제인거같아요 .
오늘도 반성합니다.

머리랑 행동이 다른건 저도 마찬가지네요. ㅠ

그러게요.. 앞으로 대 상승장이 오면.... 지금의 고민은 다 사라질것 같은데... 언제쯤 올지.. ㅎㅎㅎ

파이팅입니다~

대세 하락장이 올 수도 있지요. 전 대세 상승장을 기다려 봅니다. ㅎ

없는 척 모르는 척 하고 있습니다.
대세 상승기가 오기는 하겠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도 적금하나 넣었다고 샘각하려구묘.

소문에 어두운 저는 기회도 없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