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가 폭락하는 꼴을 보고 있자니...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263e54e9ed8900.png

어쨌든 장기 상승 추세선은 기가막히게 유지하면서 드라이빙하는 걸 보니 이번 기사님은 뭔가 단단히 준비한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여전히 우상향 중이지만 떨어질 땐 FUD 돌면서 떡락하고 오를땐 하늘 모르고 떡상하고..
이래저래 개미들만 탈탈 털리는 군요.

느낌상으로는 잠시 수렴 형태로 가다가 방향이 정해질 듯 한데 1,2차 지지선 터치 보다는 1차 저항선 돌파가 빠르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여러모로 올해는 작년과 달리 단기 하락을 해도 차트가 망가지지 않는 모습이라 기대가 되네요.
장기적으로 기사님이 추세 이탈 하지 않고 쭈욱 달려 주기를 기원할 따름입니다.
그나저나... 알트들은 앞으로도 죽어날 일만 남은 건가요...어흑..
폭락해도 비트 도미넌스는 올라갈 수 있다는걸 증명하고 있네요.
이러다 도미 7~80 보게 될지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본의 한국 수출 규제 관련하여 참조할만한 자료들

특정 매체'만'을 접하지 말고 다양하게 접하는걸 추천합니다.

Sort:  

도미회나 먹으러가야하나.....ㅠ

이건 아재개그라고 하기도..쫌 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만큼 간절함의 표현입니다!! ㅋㅋ

ㅋㅋㅋ 갑자기 회 땡기네요

내려도 추세만 살아있다면 눌림목이겠죠.

네네. 아직은 그리 보이네요.
눌린만큼 튀어나가 주기를...
근데 그러면 또 알트들은 지옥가겠죠. 허허.

정말 이놈에 비트 도미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저녁에 도미 한마리씩 잡아먹읍시다!! ㅋㅋ

도미회가 땡깁니다.ㅋㅋㅋ

부끄럽지만, 질문있습니다.

그나저나... 알트들은 앞으로도 죽어날 일만 남은 건가요...어흑..

여기서 알트들이란 어떤 코인을 말하는 거지요?
코인판의 용어를 잘 몰라서...
요즘 제가 코인 공부 중이거든요.^^

비트코인을 제외한 모든 코인들을 알트 코인이라고 합니다.
그 중에도 이더, 리플,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 같은 시총 높은 일부 알트는 메이저 알트, 그외에는 잡알트 라고 또 구분하기도 하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편안한 밤 시간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1차,2차 저항선에 먼저 도달했네요. 아마군님 매번 차트를 굉장히 잘 보시는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직감에 많이 의존하는 편이라... 사실 잘 본달정도 수준은 아니에요.ㅎㅎ
감사합니다!

Hi @skuld200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25 which ranks you at #55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7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