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ypark님에게 구매한 영화관람권으로 본 조커.

in #sct5 years ago

35.png

이렇게 이쁜 봉투에 담긴
신세계 상품권과
메가박스 관람권 2장을 받았네요.

꼭 봐야지 했던 영화인 조커를 보기 위해
메가박스에 갔습니다.

35-2.png

평일 마지막 타임이었음에도
남은 좌석이 거의 없어서
조금 놀랐네요.

저만 보고 싶었던 영화가 아닌가 봐요. ㅎㅎ

영화를 보는 내내
먹먹한 마음이 계속 느껴져서
조금은 힘들었지만,

관람 후에
보길 잘해다는 생각이
계속 들 정도로
진한 여운을 남겨주는 영화였습니다.

Sort:  

상품권 실물로 받으셔서 기분좋으셨겠어요~ 조커는 좀 우울하다고 해서 망설이는 중입니다..^^;

선물받은 느낌이라 좋았네요. ㅎㅎ

요즘은 조커가 대세인가 봐요~ 트리플 사이트에 리뷰글을 보면 조커가 5할은 되는듯 하군요.ㅋ

그러게요. 관련글이 많이 보이네요. ^^

조커가 핫한가 보네요. 저도 짬내서 보러 가야겠어요. 후기 감사합니다 😊

올해 본 영화중에 가장 재미있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