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퀘스트 준비] 스팀잇에 가입은 어떻게 할까요? 참쉬운 스팀잇 가입 매뉴얼

in #sct5 years ago (edited)

이 글은 후배에게 매뉴얼로 URL을 주기위해서 작성 합니다. ^^;;

일단 제가 R 토큰이 2.8개 밖에 없기 때문에 1분밖에 추천을 못하네요 ㅎㅎㅎ

좀 더 사볼까도 생각중입니다.

참 접속은 https://join.steempeople.com/ 를 클릭하십시오.

클릭하실때 shift 키를 누르시고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뜹니다. ^^;;

저기 본인 회원가입 이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혹시나 기존 USER가 스팀피플 인증 하실때는 (스팀 기존 회원)본인 인증 이라는 메뉴를 통해서 가입 가능 합니다.

누르면 이렇게 나옵니다.

저기서 저는 SKT를 사용합니다. ^^;;

SKT를 눌러 주고, 아래의 사항들 동의 해줍니다.

그럼 이런 상태가 됩니다.

저기서 시작하기를 눌러 주십시오.

처음에 이렇게 나오는데 PASS 앱을 깔고 계시면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저처럼 PASS 앱을 안좋아하면 세번째 탭을 누르십시오.

저 위에 칸들을 채우십시오. 이름 생년월일 주빈번호 뒷자리중 한자리

그리고 전화 번호 입니다.

가리긴 했습니다만, 요런 느낌이 됩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시면

요런 느낌으로 문자가 오고 문자받은 숫자를 입력하십시오.

그리고 확인 누르시면 됩니다.

헉 그런데, 추천인은 어디다 넣나요 T.T

제가 신규 가입자가 아니라서

제가 다른 폰으로도 인증을 했었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

마눌님 핸드폰으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

오 아름답게 보입니다.

오 비밀번호를 그냥 입력하게 해두었네요 좋습니다. ^^;;

그리고 추천인 아이디에 제 아이디를 넣습니다. talkit ^^;;

그리고, SignUp을 누르시면 됩니다.

마눌님은 글쓰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

가입 테스트만 하고 아마 아이디가 묻힐 것 같습니다. ^^;;

오 예쁘게 나오네요..

참 쉽지요.

그리고, 저도 이제 준비를 해야겠네요 R을 파워업하고요 ^^;;

금요일에 후배를 만나면, 가입 시키고 R을 @sct.refone 계정으로 보내면 일단 끝이네요.

그리고, 후배가 어떻글을 쓸지에 대한 조언만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혹시나 이글을 보시는 뉴비분이 계신다면, ^^;; 저는 후배한명도 벅차기 때문에

https://www.steemcoinpan.com/sct/@deer3/sctr

이글을 참조하셔서 @glory7 고래님의 도움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후배에게 이글을 금요일에 전해 주고, 슬마후배도 @glory7 님을 추천인으로 하는 것은 아니겠지요 ㅋㅋㅋ

옆에서 지켜 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쉽게 쓴다고 썼는데 ^^;;

Sort:  

jcar토큰,
8월 구독 보팅입니다.
어느새 8월 절반이 지나가네요. 남은 여름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

행복하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Thanks a lot

홧팅입니다.^^

코마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