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Block

in #sct5 years ago (edited)

미래에는 AI가 블록체인보다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조사가 나왔습니다. 영국의 금융업계에 국한된 조사이지만 한번쯤은 새겨 들을만한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운영, 회계, 인증 분야에서 AI와 블록체인이 급부상 할 것 이라는 것이 중론입니다. 전세계 금융을 주도하는 영국에서 이런 이야기가 나왔다면 그냥 흘려 보낼 수는 없는 것 같은데요.

이미 금융의 움직임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빼놓고는 말을 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기정사실화된 팩트가 조금씩 현실이 되어져 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인공지능이 블록체인 기술보다 더 영향을 많이 미칠거라는 이야기는 무척 흥미롭네요.

...

英 금융 관계자들 "블록체인보다 인공지능"

헤지펀드 전문 미디어 헤지위크가 시장 조사 기관 인터트러스트(Intertrust)가 영국 내 주용 금융 기업 고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신기술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향후 5년내 가장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기술로 인공지능이 꼽혔다. 응답자의 94%가 인공지능을 선택했다. 블록체인은 53%의 선택을 받았다. 3위는 사물인터넷(24%)로 나타났다. 인공지능, 블록체인, 로봇 등 신기술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분야에는 '운영'이 꼽혔다. 83%의 선택을 받았다. 회계와 인증 분야가 각각 82%, 65%를 차지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AI 관련 코인도 나오려나요.

ㅎㅎㅎ 글쎄요 기다려봐야죠

Posted using Partiko iOS

금융쪽에 질문을 던져서 아닐까요? 사실 블럭체인의 주타켓이 금융의 높은벽을 타파하는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러게 말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알겠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재밌겠네요. ㅎㅎ 지금은 이 분석이 정확한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