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덴의 발표

in #sct5 years ago

명불허전 덴이었다

네드와 영혼의 단짝이라는 것을 확인시켜준 발표네요.
과연 명불허전..

작년과 마찬가지로 허전하기 짝이 없는 발표였습니다.

적어도 MEOS 정도는 실물을 만들어서 보여줄지
알았는데 그런거 하나도 없고 결국은
죄다 미래비전

그렇다고 그 비전들이 명확한가하면
그것도 아닙니다.


코인베이스 협력사 발표 같은건
국내 중소 거래소 상장보다 뭐가 나은지 모르겠네요
그 협력 내용도 가입하고 신원인증한후 학습까지해야
주는 기존의 거래소들 치킨 이벤트랑 거의 다르지 않습니다
오히려 훨씬 번거롭죠.
대신 금액은 높을 수 있으니 일단 나중에 찾아는
봐야겠습니다-ㅅ-

하지만 치킨 뜯으면 그만인 1회성에
지나지 않을것입니다. 이오스 교육?
근본적으로 접근성을 고쳐야지..
무슨 예비군도 아니고 차비주고 훈련소 입소해서
훈련하라면 그게 효과가 있을까요?


이오스 2.0의 경우 더 빨라진다고 합니다.
참고로 블록타임이 빨라진다는 말은 아닙니다.
처리능력의 향상이죠.
좋긴한데.. 현추세에서 큰변화를 이끌어낼거 같진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우려했고 한편 가장 기대했던(?)
MEOS는 아주 덴스럽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생각할 수 있는 시나리오중에서
최하급으로 뽑혀나왔네요

  • 실물 없음
  • 로드맵 발표안함
  • 구현에 대한 구체적 내용 없음
  • 디자인 스팀과 자강두천
  • 그외 수익과 관련한 부분도 발표없음


이게 뮘미..
그동안 숱하게 보아왔던 쓰레기 같은 목업이 요기잉네?

SNS 앱에서 표현할 디자인이 많진 않지만
발표를 할거면 좀 끌리는걸 가져와야지
딱봐도 스팀의 향기가 넘쳐흐르는 저런걸
당당히 가져올줄은 몰랐네요.

뭐 그건 됐다치고
그럼 기능은 어떤가..

가장 우려했던 SMT는 덴을 너무 고평가한 저의
설레발이였습니다. 그런거 할 생각자체가 없는듯하네요
그외는


토나오는 인터페이스와


스팀과 스팀아류작들의 바이블같은 구절
'우리 다 같이 보팅해서 토큰 처먹어요 대기업주지 말구'


그리고 보여줄게 하도 없으니 '댓글 보팅도 됨' 이럼

그외 구체적정보는 어떤 것도 없습니다

스테이킹 여부도 불확실하죠

스샷상에는 일단 보이지 않지만


그런건 엥간한 스팀형 앱들도 UI상에 노출하지 않습니다

저걸론 아무것도 알 수 없죠.

다만

슈퍼그레이트한 인증시스템을 사용하여
닝겐만이 계정을 등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뷰징 계정이나 로봇 계정을 못만든다고하는데


(설마 이건 아니겠지)

그럼 스테이킹 없이도
분산형이 가능... 하긴 개뿔..

빅데이터에다가 강력한 인공지능이 합쳐진
초강력 추적시스템을 가진 구글도 뚫어내는데
(뚫긴한데 구글은 후처리로 결국 다막아냄)
무슨수로 얘네들이 그걸 막아낼까요


꽤나 비판적으로 썼는데
솔직히 그럴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나 설레발을 치던 발표인데
실질적이며 구체적인게 하나도 없습니다
딱하나 실질적으로 보인게 대량의 램구매죠
그마저 근시일내에 VOICE 앱이 발표되지 않으면
결국 낚시가 될거구요.

워낙 허접한 발표라서 스팀경쟁작을 발표했음에도
후폭풍이고 뭐고 암것도 없는게 포인트네요-ㅅ-;;

Sort:  

뭔가 에픽스 스러운... -ㅅ-;;

스팀이나 잘되면 좋겠어요.

네 스팀이 잘되야죠-ㅅ-

결론은 너무 허접하다 이건가요?

스팀아 열심히 일하자~~~

결론은 너무 허전함;

감사합니다. 미래가 밝은건가요?

아니아니 제가 박한 리뷰를 했다고
잘되는거 아니라구요..
좋은 리뷰했다가 망한건 많지만

트윈님의 의견을 들으니 미래가 밝을 것 같군요 ㅎ

아니 이성적으로 봅시다 미신적 말구요

막줄 한줄 요약 ㅋㅋㅋ

신원인증관련도 있다던데.. 이건 뭐 먼 훗날얘기일거 같네요

Hello twinbraid!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잘보고 갑니다.

솔직히 이번엔 좀 기대했는데 실망이 큽니다.
페북디스, 백악관초청, 가장 큰 발표가 될꺼라는 말 등등.. 판은 키웠는데 정작 보여준건 아무것도 없네요.

그렇게 자유와 아나키즘을 외치던 댄이 '모든사람은 목소리를 낼수있다'??? 갑자기 사회주의로 넘어가네요.

백만 팔로어 없어도 토큰만 있으면 된다고 했는데, 이건 반대로 백만 토큰을 가진 소수가 플랫폼을 지배한다는 말이 됩니다. 결국 구글/페북이 제공하는것과 차별된게 없습니다. 오히려 더 느리고 불편하고 자유가 없겠죠.

완벽한 중앙화 형식의 발표 + 유툽코맨트 막기.. 이렇게 앞뒤가 안맞는 발표는 학생때도 못본거 같네요.

예고는 그럴싸하게 하더니.. 뭐 없네요 사실상..

ㅋㅋㄱㄱㄱㅋ 기대이상의 리뷰 감사합니다

명불허전..-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