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달려!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 처음 전동스쿠터를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타보는데 첫째로 정말 편했습니다.

거기에 충전을 하는 제품이다보니 매우 친환경적이라 느껴졌고, 소음이 없어서 조금 위험하지만 완전 신세계더군요.

킥보드랑 고민을 했지만 안사고 요놈을 사길 잘 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원래 고프리 클래식s 제품을 구매하려 했지만 저희 집이 산이 있는 곳이라 오르막이 힘겨울 것 같아서 모터출력 3000W 짜리 제품을 골랐습니다.

배터리 충전을 덜해서 그런지 조금 느릿한 감을 느끼긴했지만 잘 올라가긴 했습니다. (아이구 기특해라)

나름 튜닝도 여기저기 뙿뙇뙇!

속도도 전동치고는 빨랐습니다. 대략 40키로 이상은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더군다나 이거 타고 나가면 주변에서 다 쳐다보고 수근덕거립니다..ㅋㅋㅋ 꽤 민망하긴 한데, 그래도 재미있으니 빨리풀페이스 하이바로 가리고 다녀야지..

이래저래 알아보다가 전동스쿠터 채팅방을 들어갔는데 이 세계 이거... 또 끝도 없더군요... ㅋㅋㅋ

조금 아쉬운고라고는 아직 서울에도 판매처나 수리점이 적다는 점.. 아마도 지방에 사시는 분들 중 관심 있으신 분들이 구매하기에는 손이 잘 안떨어지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별거 아니지만 이거 하나 생겼다고 사부작 사부작 만지는 재미가 있네요.

친환경에 재미까지!
아마 조만간 배터리를 병렬로 연결해서 주행시간을 더 늘리지 않을까.... 싶네요.

혹시 관심 있으시면 같이 한번 타보실 분 계신가요^^

모여라 스티미언폭주족 ㅋㅋ

Sort:  

수리점이 적은것은 분명한 단점이나, 컴팩트하고 멋진게 타고 다니는 맛이 있겠어요 :) 저도 스쿠터에 관심있는데 정말 예쁘네요!

자자 이참에 하나 장만 합시다 레이라님!! ㅋㅋㅋ 서울 이순신 동상 앞에서 정모있어요~ ㅋㅋㅋㅋ

겨울이라 조금 걱정되는지만 살살 다니면 문제 없겠죠. 정모에 킥보드 끌고 나가도 되려나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살살타면 문제 없어보입니다! ㅋㅋ 킥보드 환영!

오빵~~ 저 언제 태워주실꺼유?? 오빵 달려~ 달려~~

독거형아 우리 둘 타면 안나갈지도....(?) ㅋㅋㅋ

오빵~ 나 엄청 가벼워^^ 깃털같아~~~ ㅋㅋ

에헴 흠 험... ㅋㅋㅋㅋ

저도 사고싶어 고민중인데 비싸진 앓나요.
전 고민만 하고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격이 쪼금 나가긴하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 한번 도전할만해요!

와~ 이건 쫌 느낌있네요~!

생각보다 속도도 좋고 등판력도 좋은 것 같습니다! 꽤나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가격이 조금 비싸서 그렇지..ㅠㅠ

이쁘네요,, 40키로라 도로에서는 어떨지..안전운행하세여~

최고속도가 60키로 이상나간다더라구요..ㅎㄷㄷ;;;
안전운행! /'ㅁ'

어..얼..마 예요ㅋㅋㅋ
스쿠터사고싶은1인~^^

이거는 조금 비싼축에 속하고.. 조금 더 저렴한거 있습니다 ㅎㅎ 저는 산이 좋아서 산있는데 집구했다보니 이거 못올라갈까봐 겁나서... ㅋㅋㅋㅋ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51 which ranks you at #42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