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in #sct5 years ago

eng.JPG

안녕하세요.@zzings입니다.

SCOT 서비스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SCT, AAA 모두 최신글 업데이트가 되지 않고 있네요.

웹사이트는 문제가 없고, SCT의 클레임과 보팅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것을 보니, 봇쪽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관련해서, 공지를 쉽게 접하기 어려운점은, 사용자 입장에서 굉장히 답답하긴 하네요. 아직은, SCOT이 초기라서. 다들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지만, 운영 안정성을 포함해서, 장애에 대한 공지등은, 지속가능한 서비스가 되기위해서는 개선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SCT나 AAA의 운영자분들도 현상황이 매우 답답할것 같네요..

Sort:  

답답하기는 하지만 기다려야죠.

엊그제 출금 문제도 그렇고 사이트 먹통도 한두번이지 답답해 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649.11
ETH 3003.3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