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steem] 만석이, 벚꽃, 부끄럼

in #share2steem5 years ago (edited)


양재천에 드디어 벚꽃이 폈다

곧 지려한다

만석이도 눈치채

볕이 한창일때

마실나왔다

그 당당한 걸음이

보도 한쪽을 꽉 채운다

걸음걸이는 또

어찌 그리 당당한지

카메라가 들이대기 전까진

이런 수줍음을

상상하기 힘들다



#share2steem
#만석이
#양재천
#양재천벚꽃


Sort:  

이번 강원도 화제 때 혼자 남겨지고 묵여있고 그을리고 화상입은 아이들 기사를 볼 때마다 정말 맘이 아프던데요.
만석이를 보니 사랑받는 아이같아 보기 좋습니다.
만석이 생김이 개성만점이네요. ^^

네~ 볼수록 얌전하고 귀엽고 듬직하고
귀엽고 듬직하고 얌전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coreabeforekore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만석이가 귀엽네요.

알고보면 상남자입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만석이 너무 귀여워요!!

그죠.. 제가 아는척을 안할수가 없드라구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양재천 요즘 너무 예쁘더라구요~
만석이 한 귀여움 하는군요~ ^^

네ㅎㅎ 양재천 최고의 귀요미입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강아지 외모가 무척 개성있군요 ^^ 멋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참 반가운 얼굴이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만삭이인줄요~~~ 동글동글! 만삭안녕^^

Posted using Partiko iOS

전해드리겠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닛ㅋㅋㅋ 직업병인가요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만석이 정말 귀엽네요😍😍😍

실물이 더 낫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실제로 보면 엄청날 것 같아요😂 맘이 녹는다 녹아...

Posted using Partiko iOS

실물은 끝장납니다..
양재천으로 한번 날라오시죠~ ㅎㅎ

제가 한국 가면 만석이부터 보러 가야겠어요!!ㅋㅋㅋㅋ 양재천👌🏻

헉 벚꽃도 너무 이쁘지만 강아지가 짱 짱귀엽네요💕

여성분 앞에선 애굘 부릴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댕댕이 이름이 만석이 인가요???
이름이 너무 잘 어울리는걸요 만석이랑 산책하면
정말 기분이 좋을꺼같아요~ !!
강아지랑 산책하고 싶네요 ~

네 ㅎㅎ 양재천 귀요미에요 ㅎㅎ
벌써 몇번째인지 볼때마다 반갑더라구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