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토큰 배포량과 잔고 차이

in #share2steem5 years ago (edited)


배포량과 잔고가 차이가 납니다. 잔고가 많으니 스팀엔진에서 구매를 한것이거나 누군가 전송을 한것이겠지요. 아니며 배포량이 적게 표시 된걸겁니다.
구매한적은 없으니 많이 전송 받았은듯합니다.버그였을까요?
오늘부터 토큰이 분배 안되네요. 저만 그런가요? 배포량은 늘어나는데 정작 잔고는 그대로 입니다.
토큰 전송 되는거 확인하고 채굴해야 겠네요.
#share2steem



parrhesia2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Sort:  

오늘도 돌리고는 있는데요, 토큰을 안 주네요. ㅠㅠ

저만 안주는건 아니었군요.

상위 분들 보니까 오전 내내 돌리시던데, 토큰 수량 변화가 없더군요. 저도 저만 안 주는 줄 알고 다른 분들 확인해봤어요. 저는 오전 내내 돌리다가 방금 멈췄어요.

토큰 부분에 설명이 있었네요.일괄 전송할모양이네요. 트랜잭션이 너무 많아서 스팀엔진에 부담인가 보군요.이오스에서도 cpu 엄청먹긴했죠.

아하~~~ 잠시 멈췄는데, 다시 돌려도 되겠네요. ㅎㅎㅎㅎㅎ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일괄전송한다고합니다
이게 아마도 게임은 스팀블록체인을 이용하는데 토큰은 스팀엔진이라서 그럴꺼에요

그렇군요. 어제는 바로바로 전송됏었는데요. 뭔가 변화가 있었을수도 있겠네요.

해보고 싶은데...한번 하면 빠질까봐... 못 하고 있네요 ㅠ

반감기 오기전에 효율좋을때 채굴개념으로 돌립니다. 도박은 안하는게 제일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