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내미가 매주 가져오는 PX 음식 - peterpa's insta : 2019/03/05

in #share2steem5 years ago (edited)


얼마전부터 매주 일요일만 되면 딸내미가 저녁에 PX 음식을 사가지고 옵니다.
군대 PX 음식들을 맛보고 있지요. 사실 제가 군대에 있을때는 이런거 구경도 못했었습니다.

딸내미 남친이 지난 가을에 군대를 갔는데. 훈련소 시절에는 2주에 한번씩 면회를 가더니, 자대배치를 수도권에서 받으니 매주 면회를 가네요.

방학내내 알바를 하더니.. 남친 먹여살리려고 알바를 했나 봅니다.
알바했다고 집에는 뭐 가지고 오는 것이 없더니..

남친 부모님은 거의 안오시는거 같고, 매주 일요일에 면회가서 먹을거 시켜먹고 (요새는 면회실에도 배달음식이 온답니다. )
그냥오기 미안하니 PX에서 먹을걸 사가지고 오네요.

이번달부터는 군대내에서도 개인 휴대폰 반입이 가능하고, 일과시간 이후에는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여,
매일 저녁에는 통화한다고 시간가는줄 모르네요.

나도 이런적이 있었나 싶네요..



딸내미가 매주 가져오는 PX 음식.

#부모보다남친 #군대간남친 #share2steem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트위터, 인스타그램, 미디엄, 유튜브, 트위치에서 작성한 콘텐츠들을 스팀잇에 공유하실 수 있는 쉐어투스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낌없이 주는나무 보팅완료하였습니다.

이슈저장소에 새 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best-live/7lwggd (발톱 깎는 시바견)

피엑스음식 ㅋㅋㅋ 넘나오랫만이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