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넘으면 조식? - peterpa's insta : 2019/03/07

in #share2steem5 years ago (edited)


밤 11시가 넘어서 집으로 들어오면서 와이프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저녁을 못 먹었는데.. 집에 요기할 거리가 있는지?
와이프가 동네 아줌마들랑 밖에 있다고.. 뭐 먹고 싶은지 물어보더군요.
그냥 대충이라고 이야기를 했더니.. 귀가하면서 족발을 사가지고 왔네요.

12시 넘으면 조식이라 했던가요?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밤늦게 이슬이랑 놀았네요.

12시 넘으면 조식?

#조식같은야식 #족발야시장#share2steem


Posted from Instagram via Share2Steem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트위터, 인스타그램, 미디엄, 유튜브, 트위치에서 작성한 콘텐츠들을 스팀잇에 공유하실 수 있는 쉐어투스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est-live님이 peter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보팅합니다. 2

... 허락하는한 모든글에 보팅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스팀잇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보팅해드립니다~!
현재 신청자 목록
mistytruth 님, eokkae 님, peterpa님 들께 현재까지 3회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