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앙마's][게임] 인디갈라(Indiegala) - Abscinding Zatwor - 게임 무료배포 정보. (Free)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MAIN1.png

Abscinding Zatwor

border.png

인디갈라(indiegala)이벤트 링크(Link)

https://www.indiegala.com/giveaways#giveaway

F1.png

게임 정보

  • 게임 장르 : 2D 액션 아케이드 게임
  • 맵상의 주변경계를 피하며 앞으로 나가는 탈출 게임입니다.

스팀 CD-KEY 받는 방법

ST1.png

이벤트 링크로 들어가시면 해당 배너의 우측 상단 엑스를 눌러서 활성화 시킨 다음

mas.png

Free Copy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을 한 뒤

indie.png

좌측 상단 계정정보에서 My Libraries 클릭 > Bundles library 에서 Abscinding Zatwor 클릭
CD-KEY 받아 스팀(STEAM)에 등록하시면됩니다.

게임 스크린샷


SC1.png
SC2.png
SC3.png
SC44.png


게임 영상 - Absconding Zatwor - Official Steam Trailer (2015)

이벤트 내용

  • 다운로드 설명이 필요하시면 코멘트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즐거운 게임 라이프 되세요^^

st2.png

border.png

※ 제가 정보글을 종종 올리는데 제가 올린 정보에 잘못된 정보가 있을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From @nch1234(미운앙마™ 충쓰)

border.png

Sort:  

글씨를 참 이쁘게 잘 쓰시네요~ 앙마님도 즐거운일 행복한 일 가득한 6월 보내세요~
오늘도 아이들과 방탈출 게임을 하다가.. 말았는데.. 이 게임도 궁금하네요 ^^

감사합니다.^^ @edwardcha888 님^^
칭찬을 들으니까 쑥스러워 지네요^^

혹시, 사전 투표 하셨나요?^^ 제가 투표 독려중이라^^;
언제나 가정에 화목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필리핀에서도 투표가 가능하지만, 제가 이번에 주민등록 말소가 되어서, 아마 투표권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ㅜ.ㅜ
저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그래도 한국 가면 바로 갱신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아 타국에 계시는군요.^^ 갱신된다니 다행이네요^^
제가 자초지정은 모르지만
@edwardcha888 님의 필리핀 생활을 응원합니다.^^

필리핀도 밤인가요?^^
게임 좋아하신다면 제가 종종 무료게임 정보를 올리고 있으니
한번 살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좋아하시는 장르를 알려주시면 그장르의 괜찮은 게임이 나온다면
소개 해드릴수도있고요^^

게임을좋아하지만, 여러가지를 다 하지는 않습니다!!
해외이주신청을하였기에 민증이 말소가 된다고 하네요. 큰일은 아닙니다 ^*

Abscinding Zatwor 인디갈라 indiegala 이벤트 링크 Link 게임 정보 게임 장르 2D 액션 아케이드 게임에 대한 재밌는 글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ㅎㅎ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것 같아요^^
@sd974201 님^^ 어떤 언어로 만든 댓글 프로그램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