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활 속 유용한 방법들!!!

in #sharehows6 years ago

일상 속에서 크게 신경쓰이진 않지만 조금 불편한 상황들이 많죠.
예를 들면 유리병이 안 열린다던가, 안 열린다던가, 안 열린다던가…(ㅂㄷㅂㄷ)
이런 사소한 불편함에 기분 상하지 마시라고 해결할 수 있는 꿀팁들 알려드릴게요!!
별거 아닌것 같지만 어느새 따라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거에요^^


#1. 유리병 뚜껑 안열릴 때

1-1.jpg

고무장갑 끼고 아무리 열려고 해도 안 열릴 때가 많은 유리병!
이제는 이런 식으로 열어보세요!!

2-1.jpg

이렇게 숟가락으로 병 테두리를 살짝살짝씩 당겨주면?

3-1.jpg

이렇게 잘 열린답니다!


#2. #신발장 공간 모자를 때

4-1.jpg

더이상 둘 곳 없어서 현관에 널부러진 신발들..
깔끔하게 정리해볼까요?

5-1.jpg

준비물은 컵 홀더!

6-1.jpg

이렇게 컵홀더를 눕혀서 신발을 넣어주면?

7-1.jpg

이렇게 깔끔+효율적으로 신발장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3. 물기 더 확실하게 짜는 방법

8-1.jpg

분명 확실하게 짰는데!! 왜 바닥을 닦으면 한강이 되는지..ㅎㅎ
크게 힘들이지 않고 더 꽉 물기를 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9-1.jpg

이렇게 짜신다구요?

10-1.jpg

NO! 가로 말고 세로로 짜는 것이 더 잘 짜진다는 사실~!


#4. 가위, 칼 없을 때 끈 자르는 방법

11-1.jpg

끈을 잘라야하는데 가위나 칼이 없으시다구요?
끈으로 끈을 자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2-1.jpg

양쪽 발에 끈을 고정시키고 끈의 끝부분을 가운데에 넣어주세요

13-1.jpg

위로 잡아올려 줄을 팽팽하게 만든다음 왔다갔다 움직여주면

14-1.jpg

이렇게 쉽게 끊어진답니다!

별거 아닌 것 같죠?!
하지만 어느새 하고 있는 본인을 발견하게 되실겁니다….ㅎㅎ
일상 속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꿀팁! 꼭 써먹으세요!!~


ShareHows 맞팔 및 창작 지원 이벤트
쉐어하우스의 새로운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하우스메이트’를 소개합니다.

  • 당신의 일상을 바꿔줄 세상의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sharehows, @howsmate를 팔로우 해주세요!

2018_sharhow_페이스북-커버.gif

Sort:  

커피 케리어로.
신발정리를 하셨군요.
꿀팁감사합니다 ^^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방법 끈에 좀더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멋지네요. 오늘 하루 평온하시길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소통같이해요 ^^

오호 유리뚜껑딸때 유용하겠어요ㅎㅎ
여자분들한테 정말 유용할듯하네요

유리뚜껑따는거 꿀팁이에요 !! 저 장거리부부라 남편없이 유리병 열려는데 너무 힘들어서 병을 깨고싶은게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ㅎㅎㅎㅎ

대박사건!!

생활의 꿀팁 감사합니다.

리스팀요. ^&^

2번 유용하게 쓰일 듯~ 좋은 방법이네요.
오늘도 좋은 정보 배워갑니다^^

1번은 제가 늘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2번은 모냥도 나고 괜찮네요.ㅎㅎ
오늘도 꿀팁 감사합니다!!

오 생각지도 못한 방법이 여러가지 있네요 ㅎ
특히 신발장 정리는 신선한 충격입니다 ^^

물짜기 신기합니다 정말 생활의 지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