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노래 여행기(제 3회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마지막 여정/ @newbijohn 기획)

in #singsteem5 years ago (edited)

<1대 노래 대문: @bbooaae님 제작 및 기증/ 뽀돌님은 존경입니다^^>

<1대 대문: imrahelk님 제작 및 기증/ @stylegold님의 수영대문은 수영콘텐츠에서 꼭 쓰겠습니다^^>

1.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재미진 경험

@newbijohn님께서 기획한 '나코가' 덕분에 즐거운 스팀잇 활동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랩이라는 장르에 대해서도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유쾌한 콘텐츠를 통해서 스팀잇에 많은 활기를 불어넣어주세용^^

<@newbijohn님 작 및 제작>

2.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에 참여

일단 '김나박이' 팬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특히 이수팬분들에게 사과를 드립니다. 도전해보고 싶은 곡이어서, 연습했지만 이수는 넘사벽이더군요^^그냥 애쓴다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부를 곡은 'One love - mc the max'입니다. 그리고 마이크 접촉불량으로 음향이 좋지 않음을 먼저 양해를 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DfQvznCIBI

<동영상 출처: 유투브/ 물가다>

3. 유종의 미

마지막 나코가인데. 아직 숨은 실력자분들께서 도전하지 않으신 듯 합니다. 스팀잇에 실력자분들께서는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조금 더 일찍 올렸어야 했는데. 게으름이 뇌를 지배했는지 늦었습니다.

11월 28일 수요일까지 나코가는 계속된다고 합니다. 미세먼지와 감기를 조심하시고 목을 잘 관리하셔서 멋진 도전해주세요^^

다시 한 번 더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newbijohn님과 나코가 참여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3대 후문: @bbooaae님 제작 및 기증/ 뽀돌님은 존경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제 21회 몰아주기 이벤트-시작

제 20회 몰아주기 이벤트 당첨자 없이 이월됩니다. (참가비 25스달+후원금 3스달=28스달 ...

Sort:  

아니...제가 엠씨더맥스 노래를 좋아하는지 어케알고 취저로 선곡을 하셨나여?! 이것은 곧 롹스피륏!!! 엠씨더맥스의 고음덩어리 곡으로 하셨다면 더 가산점이 붙었겠지만 그와중에 안정적인 곡으로 선곡하셔서 ㅋㅋㅋㅋ 그래도 고음이 쭉쭉 올라감에 귀가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아 가산점!!

95점!!

#wdice

@newbijoh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도박가즈아] 스팀잇두 생겼다!! 매직 다이스!! (부제. 100판 이상 해서 생긴 수익지점 확률 공개!) from @newbijohn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오오오오.
노래도 하면 는다는걸 보여주는거 같은데 물가다형아??ㅎㅎㅎㅎ

일취월장했으면 하는 욕심이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원시원하고 좋네 !! 링크걸지말고 여기서 보게 해놓으면 더 좋을텐데 아쉽 ㅋㅋㅋ 나 까는 노래는?????? 어디어디어디???

나중에 번외편으로 올리겠습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윽시 보이스톤이 좋다. 나코다 아니여도 자주 불러 올려주세요:)

Ps 혹시 신청곡 받나요?ㅋㅋㅋ

감사합니다^^자주 테러하겠습니다^^

PS: 김.나.박.이.하.만은 제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프사가 아름답군용 ㅎㅎㅎ 대문이 뭐 이리 많아요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남자는 엠씨더맥스죠~
잘 들었습니다~

이분은 팬을 배려하지 않는 가창력으로 유명하시죠... 진짜 죽는 줄 알았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으...역시 목소리 멋지십니다!!!
이제 김나박이 역순으로...박효신 소환하나요?ㅎㅎㅎ

제가 함부로 손대지 않는 분들이 김.나.박.이.하.분들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