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걸림

in #son5 years ago (edited)
Sort:  

축하드립니다형님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어제 축하 인사드리면서, 만우절 이벤트일까 아닐까.. 한참 고민했었는데.. ^^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

ㅎㅎㅎㅎ 만우절에 겁나 진지하게 보여주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와우 대박 축하 드려요~~!!!!!!! 감축드립니다. 애국 하셨습니다 ~~^^ 이제 새벽에 잠은 다 잔듯 ㅋㅋ 어서 시간 나실때 마다 쪽잠 주무세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열씨미 미리 자둘께요!

축하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경사났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엄마 아빠와 아들 모두 건강하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비타민하고 이런걸 잘 챙겼는지 검사할 때 마다 숫치가 좋다고하시더라구요! ㅋㅋ

와우 축하 드립니다~! 건강하게 태어나길

넘나 감사드립니다~~~^^

Congratulatio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a lot!!!

축하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 축하드립니다
건강한 아이 순산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태어날 때 와이프 고생할꺼 생각하면 ㅜ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