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TEAM KR QUEST LODGE 현황

in #spt5 years ago (edited)

K-051.png

아직 길드전이나 별다른 컨텐츠가 없는 가운데
길드의 유일한 혜택인 QUEST LODGE 레벨이 현재 7입니다.
7이면 나쁘지 않은 성장 속도 인듯 합니다.

K-052.png

현재 1등 길드인 임모탈 갓 길드는 레벨 8 입니다.
1등보단 조금 뒤쳐졌긴 하지만 7레벨도 낮은 레벨은 아니라고 봅니다.

퀘스트 클리어 소소한 팁은
Earth, Life, Water가 나오면 바꾸지 않고 하는 것입니다.

보통 본인이 강한 속성 혹은 Earth 로 바꾸기 위해서
NEW QUEST로 새로 많이 받으시는걸로 알고 있는데,

Life나 Water도 다양한 조합과 안정성이 좋아서
충분히 퀘스트 클리어 하기 좋은 속성입니다.

괜히 새로 받았다가 Fire 나 Death 가 나와서 오래걸리면
좋지 않으니 Fire가 Death 가 나왔을때만 NEW QUEST를 하는게 팁입니다.
미세먼지급 팁이었네요 ㅋㅋ

Sort:  

ㅋㅋㅋ 죽은덱으로 8판에 일퀘 클리어~~
난 운빨이 엄청 좋은 사람입니다.
불덱으로 망했고요

저희는 현재 6이고.. 7을 향해 가는중인거구요..
임모탈이 7입니다...
그래도 빠른편이긴 하군요
제가 열심히 퀘스트 하고 있습니다 하하

즐몬 하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스몬을 안하니 딱히 할말이...ㅋㅋ

요즘 의외로 불덱이 상당히 강해지고 지구덱이 많이 약해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