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 TALK] 스몬 왕초보입니다 많은 가르침을 부탁드려요!

in #spt5 years ago

card.png

스티미언이라면 당연히 진작에 시작했어야 할 스플린터랜드(구 스몬)을 어제부로 입문했습니다.

다케시님(@dakeshi)의 도움과 부기님(@gfriend96)의 가이드 덕분에 이제 하나씩 걸음마를 하는 중이고 어제는 일일 퀘스트라는 걸 처음 해봤네요

국내 커뮤니티에 신계에 계신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혹시라도 초보자나 입문자가 보기 좋은 포스팅들이 있다면 많은 소개 부탁드립니다.

스플린터랜드를 늦게라도 시작해봐야겠다고 마음먹고 포스팅 검색을 해보다가 정말 스티밋에 처음 들어오신 분들이나 오래간만에 돌아오신 분들이 하고 싶어도 할 수 없고, 찾고 싶어도 찾을 수 없는 막막함이 이런 거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ㅠㅠ

스플린터토크 트라이브에서는 조금 다른 자아로 살아보고 싶네요.
앞으로 스몬 왕초보의 슈퍼 똥글(?)로 찾아뵙겠습니다 :D

[초보자들을 위한 부기님의 가이드 링크 모음]

Sort:  

50만원 정도 투자하면 골드에서 놀만 합니다. ㅎㅎㅎ

어떻게 투자를 하는게 좋을까요? 그게 궁금합니다 ㅎㅎㅎ

5마나짜리 소환사를 5특성 중에 고르시고... 저보다는... 비지님이나 글로리님께 조언을... ^^ 저는 소액 투자자라서 골드밖에 못가거든요. ㅎ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스몬 카톡방에서 그래도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니 잘 입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

나중에 카드 구매하시기전에 저에게 개인톡 한번 주세용 ㅎㅎ bji1203 입니다

앗 비지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시간이 너무 늦어서 오전에 개인톡 드리겠습니다!!! 감사해요 :)

스몬게임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환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