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품 뺏으려던 강도 두들겨 팬 여성, 알고보니 UFC 파이터

in #steeck5 years ago


지난 5일(현지시간) 브라질의 한 아파트 앞에서 우버 택시를 기다리던 여성에게 강도가 접근했다. 여성의 뒤로 다가가 총을 들이댄 강도는 얼마 후 “제발 경찰을 불러달라”며 오히려 여자에게 애원했다.


강도는 택시를 기다리던 비아나의 머리에 총을 겨누며 핸드폰을 빼앗으려 했지만, 그것이 골판지로 만든 모형총임을 깨달은 비아나의 펀치에 그대로 쓰러지고 말았다. 비아나는 인터뷰에서 “그 총이 설령 진짜였어도 그와 내가 매우 가까이 붙어 있었기 때문에 그를 제압하는 사이 방아쇠를 당길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아나는 강도에게 두 대의 펀치와 한 번의 킥을 날린 뒤, ‘백 초크’(등 뒤에서 팔로 목을 감아 조르는 기술)로 그를 제압했다. UFC대표 데이나 화이트는 자신의 트위터에 비아나를 위협한 강도의 최후를 공개했다. 사진 속 강도는 피를 흘리며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앉아 경찰을 기다리고 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